본문 바로가기

일상

난타 공지에 대량문자 싸다오 문자 보내기 사이트


대량문자 싸다오에서 문자 한건 9원?



지난 포스팅들을 보시면 알겠지만, 난타 관련해서 공지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난타 자격증 과정에 대한 부분들, 그리고 교재 편찬, 또 난타 자격캠프 등의 교육관련해서 이전에는 메일로 보냈지만 아무래도 메일은 도달률이 낮은게 단점입니다. 실제로 메일 보내고 수신확인을 보면 50%가 채 안되는 상황이라, 고민이 많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휴대전화로 공지를 할 수 있다면, 너무나 좋을것 같은데요, 이전에는 카톡으로 단톡방을 만들어서 공지를 했다가 인원이 늘어나는 바람에 말도 많고 탈도 많았죠. 이것또한 인원이 100명이 넘어가면 좋은 방법은 아니라는걸 경험을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결국은 단체 문자 싸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을 선택을 했습니다. 제가 선택한 싸이트는 신규 싸이트 인데요, 여러가지 장점이 많은 대량문제 발송에 특화된 싸다오 문자 보내기 사이트입니다. 

저는 휴대폰이 무한대 요금제를 쓰고 있습니다. 최신폰을 싸게 사려면, 그리고 전화 통화량과 데이터 통화량이 많은 경우에 무제한을 사용하지만 제가 공지해야할 고객들은 백명 단위가 아니라 천명이 넘어가게 됩니다. 이런경우  문자를 핸드폰으로 보내는건 거의 자살(?)행위나 다름이 없죠. 쉽지 않은 부분입니다. 하루 종일 보내도 다 못보낼것 같네요. 


따라서 전화번호 데이터를 따로 백업해 두고 대량문자 싸다오에서 문자를 보내게 되면 좀더 쉽게 보낼 수 있고, 문자 보내기 사이트라서 가격적인 메리트도 있습니다. 


문자 보내기 사이트는 홍보를 위해서 좋은 방법임에는 틀림이 없죠. 




자 한번 홈페이지를 보겠습니다.


문자는 무조건 9원입니다. (부가세는 별도)


사실 문자 발송에 성공만 한다면 품질은 크게 상관 없겠다 싶어도 싸다오 문자는 정확한 송신률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중요한건 신규 문자보내기 사이트라서 가입자 유치를 위해 처음 가입하면 1만원의 쿠폰을 줍니다.


살짝이 가입해서 그냥 1만원어치 대량문자 싸다오 이용만 해도 충분하지 않을까요?








이렇게 대놓고 홍보합니다.

 

1111건 무료라고 하네요. 


1만원어치 맞습니다. ㅎ


긴문자는 25.9원이고 그림이 들어간 MMS 는 60원입니다.


제가 진짜 싼곳 맞나? 하고 다른 곳을 찾아 보니


M 사 : 10원/70원/250원

M.L 사 : 9.5원/26.9원/ 97.9원



입니다. 더 찾아보려고 해도 뭐 이정도면 최저가 맞을거 같아서 넘어가봅니다 .ㅎ








보니까 자기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저도 역시 난타 공지는 사업을 위한 문자 보내기 이니까요~


특히 유통, 물류 업등은 더 많이 필요로 할 거 같네요.








역시 영업직은 이런 고객관리 문자 보내기 사이트 하나씩 다 사용하죠.


저 아시는 차 딜러분도 이전에 사용하는곳에서 여기 대량문자 싸다오로 옮겼습니다. 


제가 사용해 보고 추천했거든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일반 분들도 많이 사용할 수 있는 경우가 이렇게 결혼식이나 돌잔치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결혼 해 보신분은 알겠지만, 언제 이거 다 전화번호 누르면서 보내나요? ㅎㅎ


세상이 좋아졌으니 누려야죠 ㅋ


아래 메뉴를 보시면요.




이렇게 문자 보내기 -> 모바일 초청장도 있습니다.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주소록이 엑셀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주소록 입력도 대행이 됩니다. 무려 무료~!




한가지 더 관심이 가는 부분은, 중소 상인들을 위한 마.캐.팅 패키지가 있다는건데요,


다른 xx사이트는 말도안되게 비싼게,


합리적으로 매출에 도움이 될 수 있게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상담은 무료니까 한번 확인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재미있게 소개하는 영상이 있어서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싸다오 사이트 소개를 쉽게 영상으로 보니 재미있습니다.



우선 저는 무료쿠폰으로 500건을 우선 보내고 나머지는 남겨놓은 상황입니다. 


조금 더 사용해 보고 괜찮으면 그때 결제할 까 합니다.


http://www.ssadao.com









이 포스팅은 (주)스탠다드 네트웍스로 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지만 주관적인 느낌을 적은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