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종로피부관리 시바산발삼키트 라뽀스파에서



시바산 발삼키트 체험하다. 

종로피부관리 라뽀스파에서






오랜만에 종로피부관리의 추억지 - 라뽀스파에 다녀왔습니다. 


이전에 정액권은 다 쓰고, 오랜만에 근처 갈일 있어서 미리 전화했더니 


기존 고객이라고 또 적극 환영(?)을 해주셔서 훠이 다녀왔죠.


오늘은 직원과 함께 다니는 출장이라 같이 갔습니다.


자기도 시간남으니 가고 싶다고 해서 바로 결정~!!!



종로 피부관리 실에 가서 어떤 케어를 받을까 상담을 해 보니, 요즘 시바산 발삼키트가 유행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네이버 찾아보니 좋은것 같아서 바로 결정.




시바산 하이드로 발삼 트리트먼트 란?


전문가용 수분포획 & 유지 키트로서 수분을 인식할 수 있는 최적의 상태를 만들고 


손상되기 쉬운 피부 보호막을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켜주어 기초 건강을 끌어 올린다고 합니다. ( 출처 : 사장님)





이 시바산 발삼키트  제품의 키포인트는 속 수분을 채워주고 증발을 막아주는 패치전용의 매커니즘으로


 속당김, 그리고 겉당김을 해결해 준다고 하네요. 고객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아고 자랑을 하십니다. 


또한 보습뿐만 아니라 각종 추출물이 함유 되어있어 피부에 좋다고~! 


역시 출처는 사장님 ㅋㅋㅋ




종로 피부관리 라뽀스파에서 받은 케어 순서를 기억나는대로 한번 적어 볼께요.




1. 아로마 두피케어로 긴장을 풀어주는 라!뽀!스!파! 만의 긴장 완화 케어라고 하는데요, 


이거 진짜 시원합니다. ㅎㅎ 


저도 케어 받느라 사진을 잘 못찍었습니다. ㅠ


그래서 되는대로 지인 사진을 올려요 ㅋㅋㅋㅋ


제가 제 사진을 찍을 수는 없으니 ㅎㅎ




2. 각질제거도 들어가는데요, 그 얼굴 따뜻하게 하는 스팀을 해주시니 촉촉해 지고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3. 마스크를 올려주시고, 바로 어께 마사지~! 


사실 제일 마음에 든 부분이 마사지 부분인데요, 


진짜 시원해서 어께만 받아도 전신 받은 느낌이 납니다. 


손 아귀의 힘의 진짜 대박인데요, 


아픈데를 말안해도 마사지 하다가 움찔하는 느낌을 잘 캐치해서 바로 공략(?)을 해주시는 센스...



- 사진 아쉽 -



4. 어께 관리가 끝나면 얼굴 관리도 들어갑니다. 


얼굴이 작아진다고 하시면서 원래는 따로 있는 프로그램인데 특별히 맛만 보여 주신다고 ㅋㅋㅋㅋ 


문제는 진짜 아프다는거죠. 하....죽을뻔 ㅋㅋㅋ 


근데 얼굴이 작아진 느낌은 역시 아픈만큼? ㅎ





5. 드디어 시바산 발삼키트 시작함. 


이거 시작하는데 30분은 걸렸네요. 


키트안에 앰플을 먼저 쭈욱 도포해주시는데, 


피부가 많이 건조하다고 하면서 양을 잘 조절해야 효과가 좋다고 하십니다.


 너무 많이 바르면 또 안좋다는 이야기도 해주시고요. 




(지인에게 허락은 받았지만 모자이크 하기 힘드네요 ㅎㅎ 스티커 덕지 덕지 ㅎㅎ)



6. 건조함 그리고 얼굴 뻘개지는걸 잡아주는 


특수 시바산팩 이라는게 있다고 하는데요, 그걸로 마무리 해줍니다. 


나중에 물어보니 발삼 파우더라는 팩인데요, 


이것도 인기 많고 집에서 많이 하는 홈케어로도 사용된다고 합니다.





7. 팩까지 하고 또 시바산 발삼 키트 사용합니다. ㅎㅎㅎ 


한번에 많이 하는게 아닌 자주 하는건가 보네요 



- 사진 없네요 ㅎㅎ -



8. 마지막에 메소 스프레이 라는걸 뿌려주는데요.....


역시 네이버 검색해 보니 승무원 미스트가 연관검색어에 뜨는 제품이네요. 


쭈욱 한번에 확~! 뿌려줘서 신기했습니다.




- 역시 저도 케어 받느라 못찍음 ㅎ - 



제품 많이 있는 라뽀스파에서 여러 경험을 했네요. 


사실  나이먹으면서 피부가 푸석해지기 시작해서 관리를 시작한지 반년정도가 되었네요. 


물론 처음에 3달 받다가 좀 쉬었지만요. 


여기 종로 피부관리 라뽀스파의 좋은점은 관리 받고 후속관리를 집에서 할 수 있게 홈케어 제품을 추천해 줍니다. 


여기 와서 하는거 보다 싸니까 좋은거 같아요. 


집에서 와이프에게 해달라고 하면 분명 자기도 한다고 할거 같네요. 


같이 홈케어 하고 나중에 또 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