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천 아트밸리 회사 후배들과 구경

포천 아트밸리 회사 후배들이랑 놀러다녀옵니다.




다녀온지는 좀 되었지만 이제야 포스팅을 ㅎㅎㅎ


회사 후배들과 1박2일 엠티를 베어스타운으로 다녀왔습니다.


다들 보드를 안타서 낮에는 바로 가까운 포천 아트밸리로 갔는데요,


좀 춥기는 하지만 그래도 나름 재미있었던 포천 아트밸리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사진부터 보면서 이야기 해보죠~!




신났습니다. ㅎㅎㅎ 우리 나리 강사님 ㅋㅋㅋㅋ


포천 아트밸리 입구부터 춤추면서 들어오네요 ㅎㅎㅎ






자 보시면 주차장 입구에 이렇게 쉬는 곳이 있고요,


햇빛 가리라고 발도 쳐져 있어요~^^






올라가기 전에 편의점과 식당도 보이고요~!


여기부터 올라가게 됩니다. 







우리 강사님들 오랜만에 그네 타는군요 ㅎㅎㅎ


아직 포천 아트밸리 올라가기 전입니다. ㅎㅎㅎ





이제 입구로 올라가려는데요,


이렇게 이름이 써있네요 ㅎ


'포천 아트밸리 포아르' 라고 ㅎㅎ







지도가 있고요, 


이건 근처 포천 관광 안내도 입니다. 







우리 강사님들 강아지들을 데리고 왔어요 ㅋㅋㅋ


3마리를 열심히 데리고 운동하러 걸어 갑니다. ㅎㅎ


트레인은 비싸요 ㅋㅋㅋㅋㅋㅋ





자 타요 트레인이 위에 지나가네요 ㅎㅎ


조금 부럽지만...


거리는 가깝습니다. ㅎㅎㅎ







자 올라왔어요 ㅎㅎㅎ


이렇게 조형물들도 있고요~!







아...19금....이런. ㅋㅋㅋㅋㅋ


예술로 봐줘야겠죠? ㅎ








여기....올라가는데..얼마나 무섭던지....


통로가 좁아서 더 무섭습니다. ㅠㅠ






올라가서 내려다 본 사진~!


이거 찍는데도 약간의 고소공포증이 있는 저는 다리가 후덜덜 ㅎ






1년후에 발송해 주는 느린 우체통~!


매점에서 엽서도 팔더라고요 ㅎㅎㅎ








내려오면서 후배들 한컷~!


신났습니다. 







여기가 천주호 인데요.


겨울에도 멋지네요 ㅎ






내려가서 다시 찍었습니다. ㅎ


저기 오른쪽 끝에 보면 공연장도 있는데요


저기서 난타 공연하면 멋질거 같네요 ㅎ


단 여름에 ㅎㅎ







마지막으로 내려와서 화장실이 너무 이뻐서 한컷~!


여기는 건물, 조형물들이 다 이쁜거 같아요~!^^




한바퀴 도는데 구경하고 천천히 오니 1시간 정도 걸리네요^^


참 입장료는 3000원인가? 5000원인가? 했던거 같아요 ㅎㅎ


제가 안내서 ㅋㅋㅋㅋ




포천 가시는 분들 아트밸리 한번 가보세요~^^


봄 가을에는 더 좋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