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건마늘로 간단 파스타 만드는 법

건마늘을 이용해서 파스타 만드는 법 알려드립니다.



제가 유일하게 할 수 있는게 파스타 만드는건데요,


와이프가 피곤하거나, 아니면 집에 혼자 있을때는 종종 해 먹습니다.


뭐 요즘에는 소스가 다 나와있어서 그냥 넣고 끓이면 되는데요


그래도 뭔가 좀 허전 할 때에는 베이컨이나 그외 야채를 더 넣습니다.


오늘은 와이프가 몸에 좋다며 사온 건마늘을 이용해서 파스타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보통 시중에 파는 파스타 소스에는 마늘 양파 다 들어가있습니다. ㅎ


하지만 좀더 담백하게, 그리고 마늘을 구워 먹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 의외로 많더라고요 ㅎ)


이렇게 실제 마늘을 구우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가끔 너무 맵고..손질하기 힘들고...


그래서 건마늘을 이용해서 파스타를 만든다고 하네요.


뭐 취향이지만, 와이프가 이제는 몸좀 생각하면서 음식 먹으라고 해서,


건마늘을 이용해서 파스타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 우선 저희는 웰건 이라는 회사의 제품을 샀는데요


검색하니 평도 좋고, 많이들 먹더라고요 ㅎ


이건 양파이고요,


말린 양파 ㅎㅎ



이건 말린 마늘입니다.


오늘 파스타 만드는 법에서는 마늘을 이용하죠 ㅎㅎ






제품 용기도 한번 볼께요.


이렇게 리필용 말고 용기도 같이 옵니다.


담아서 사용하면 좋은게,


아무래도 양파나 마늘은 잘 말렸어도 냄새가 나기 마련이죠.


심하지는 않지만, 보관은 잘 하셔야 합니다~~^^




손에 올려보니 이렇게 보이는데요,


바삭 바삭합니다.


그냥 씹어 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ㅎㅎ






통에 담아 봤는데요.


총 85그람의 용기 입니다.







이건 양파 입니다.


손에 올려서 찍은 사진이 없어서 용기에 있는거 보여드려요 ㅎㅎ


이미 지금은 다 뱃속에 들어가서 ㅋㅋㅋ




자 지금부터 파스타 만드는 법 한번 시작해 볼까요?


굉장히 간단한데요,


1. 후라이팬에 기름을 약간만 두른다.


2. 건마늘을 넣고 살짝 노릇해 질때까지 볶는다.


3.  그와 동시에 면을 삶는다.


4. 면이 익을동안 파스타 소스를 마늘 위에 사정없이 부어 버린다. 

그리고 휘휘 저어서 섞어준다.


5. 다 익은 면을 다시 사정없이 후라이팬에 부어버린다.


6. 그리고 2분정도 휘휘 볶아 주다가 접시에 담는다.


7. 맛있게 먹는다.



끝~!!



어떤가요 ? 쉽조? ㅎㅎ


사진 들어갑니다 .




자 식용유를 조금만 부어요~


그리고 나서?





마른 마늘을 부어 버립니다.





이렇게 처음에는 바삭 바삭 말라있는데요,


슬슬 약한불에 볶아 줍니다.





요렇게 되는데요


이때 이미 옆에서는 면이 삶아지고 있어야 해요 ㅎ





그리고 파스타 소스를 부어요~


이 소스는 만들어도 되는데요,


만드는거 보다 이거 사서 먹는게 더 싸다는...-_-


많이 만들게 아니라면 ㅋㅋㅋ






자 이렇게 마늘 위에 소스를 저어 주고요~!






다 익은 면을 부어 줍니다.


사정없이 부어부어~!


그리고 열심히 볶으면?





이렇게 면에 소스가 스며드는데요,


어차피 둘다 다 익은 소스와 면이라 조금만 해도 됩니다.





그리고 접시에 담아서 맛있게 먹으면 되요~


제가 건마늘은 처음이라 조금 타긴 했는데요,


맵지 않고 맛있네요 ㅎ


다음은 건양파도 넣고,


베이컨도 조금 넣어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습니다^^





오늘의 요리 끝~!!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