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베스킨라빈스 블루투스 스피커 가성비 좋은데?



베스킨라빈스 블루투스 스피커 가성비 진짜 좋다~!



며칠전에 오랜만에 아이스크림 먹으러 아이와 함께 갔는데요,


그전에 와이프가 무슨 스피커를 싸게 판다는데 그거 괜찮으면 사와~!! 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뭐 그래봐야 얼마나 좋은걸 팔까? 라고 생각하고 매장에 들어갑니다.


우선 저는 집에 블투 스피커가 6~7개 정도 있어서 그닥 필요하지는 않은 상황이기도 하고요~!


근데 전시해 놓은 베스킨라빈스 블루투스 스피커를 본 순간....그냥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이유는....가격 때문에 ㅋㅋㅋㅋ


아이고 3900원 이라니 ㅎㅎㅎ


게다가 케익은 할인이라 딱 3900원이 할인 되더라고요~! 


이상하게 계산이 딱딱 맞는게...


저에게 베스킨라빈스 블루투스 스피커는 사야한다는 속삭임 같았습니다. ㅋㅋ



뭐 소리는 둘째치고 케이스도 너무 이쁘고 ㅎㅎㅎㅎ


그래서 사왔습니다^^


지금은 아버지가 사용하신다고 해서 드렸지만요 ㅎㅎ


자 사진으로 보면서 한번 구경해 볼까요?





자 이렇게 생긴녀석입니다.


참고로 마지막 1개 남은거 가져왔어요 ㅎㅎ


어떤 분들은 없어서 나중에 택배로 받은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자 밖에 뽁뽁이 빼낸 베스킨라빈스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웃는 모습들이 귀여워요 ㅋㅋㅋ 유후~!


저 케이스도 은근 쓸만 하더라고요 ㅎㅎ







위에는 이렇게 로고도 있고요~!!!




아이스크림 케이크 옆에 놓은 베스킨라빈스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디자인이 정말 짱인듯해요.


소리는 아래에서 이야기 할께요~!







자 머리 갈색 녀석을 빼면~!!





이렇게 바로 충전용 케이블이 나오고요.


사실 이런 케이블도 1000~2000원 정도 하는데요 ㅋㅋ


진짜 가성비 짱이죠~!








으흐흐 드디어 본체 입니다.


오른쪽에 아까 케이스에 있던 녀석들이 있네요 ㅋㅋ


귀엽죠? ㅎ






아래에는 이렇게 인증 스티커와 로고가 있고요~!


고무도 있어요 ㅎㅎ


미끌어지지 말라고 있는 센스들~!





앞쪽 인데요,


베스킨라빈스 블루투스 스피커는 양방향은 아니고 한방향입니다.


머 가격이 싸니 그정도라도^^





자...케이스 위에 살짝 올려서 한번 찍어보고요~!





이렇게 옆에 보면 전원 버튼과 충전 포트가 있어요.


따로 볼륨 버튼은 없습니다.


아...전원 버튼이 드럽네요...



음...싸..니까...음....쳇....ㅎㅎㅎ





가까이서 동물 그림도 하나 찍고~!


ARE WE MEN, OR ARE WE BEARS?


라고 적혀있네요,


뭔가 의미하는 이야기 인거 같은데 저는 왜 모르겠죠? ㅋㅋㅋ


그냥 남자냐? 곰이냐? 머 이런걸까요? 






이렇게 전원을 누르면 파랑 불이 켜지고요~!


페어링 연결은 잘 됩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먹은 케익 사진 ㅋㅋㅋㅋ


위 베어 베어스..라고 되어있네요 ㅎㅎ


역시 베라는 곰이 이쁘죠 ㅎㅎㅎ






아....사운드 이야기를 안했네요 


사운드는 딱~! 샤오미 2만원짜리 정도 사운드입니다.


제가 집에 있는게 이전에 동그란 샤오미 블투 스피커 인데요,


비교해 보니 사운드 비슷^^


뭐 3900원짜리로 치면 디자인도 좋고 괜찮은듯 해요~~~~



다들 베라 가면 하나씩 구매해 보세요 ㅎㅎㅎ


케이스가 디피용으로도 그만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