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중동역 식당 멕시코 로이스 타코




신동동역
식당 로이스 타코 멕시코 음식 먹다

​오랜만에 와이프와 점심 먹으러 나왔습니다 ㅎ

방학 도입부라 조금 한가하네요 ㅎ

멀먹을까 고민하다가 지나가다가 본 신중동역 식당 멕시코 음식이 생각나는거죠~^^

그래서 바로 고고~!!

이름은 로이스 타코 라는 곳인데요

이전에 제이스 브롯 이라는 빵집 있던 곳인데요

바뀌었네요 ~

제이스 브롯은 근처 마인츠돔 2호점이었는데요

여기도 맛있었던 기억이 ㅎ

여튼 신중동역 식당 중에 여기 로이스 타코도 맛집이 되길 바라며~

지역 상권이 발달해야 집값도 오르....쿨럭 ㅋㅋㅋ

사진 볼까요~?^^


신중동역 식당 멕시코 음식점 로이스 타코 입구입니다 ㅎㅎ




들어오면 바로 이렇게 주방이 보이고요~^^

느낌이 멕시코 느낌 나네요 ㅎ




테이블도 이렇게 자유롭게 있고요 ㅎㅎ




가운데 불나오는게 신기합니다 ㅎㅎ

집에 가지고 가고싶은 ㅎㅎ




벽에도 인테리어 괜찮군요 ㅎ

신중동역 식당 로이스 타코 메뉴판은요~~





마가리따도 있고 ㅎㅎ

역시 술도 많이 팝니다 ㅎ






이케 사진이 있어서 멕시코 음식 처음 먹는사람도

고르기 쉬워요 ㅎ

저도 2번째 먹는데요 이전에 먹은게 먼지 기억 안나서

사진으로 찾아 봤네요 ㅎㅎ



자 처음으로 나초도 나오고요 ㅎㅎ

역시 전문점에서 먹으니 맛있네요 ㅎ

살사 소스를 듬뿍 찍어 먹으니 오홋!! 매콤해서 굿!!




사이다 컵도 이뻐요 ㅋㅋㅋㅋ

그럼 이제 메인음식을 볼까요~???




첫번째 요리 ㅎㅎ

사진보고 골랐는데 이렇게 안에 돼지고기가 들어있어요 ㅎ



한 조각 가져와서~!!





잘라먹으면 됩니다 ㅎㅎ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ㅎ




다음은 닭고기 ㅎㅎ




제가 시킬때는 이름을 알았는데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

죄송 ㅎㅎ

맛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먹는 양이 많지 않아서 두명에서 이인분을 시키니 양이 많습니다

다음에는 요리 하나와 셀러드를 시키는 게 딱 좋을 것 같아요



여기에도 이름이 약자로 써있네요 ㅋㅋㅋ

전에 큰 체인점 갔을때보다 맛있습니다

종종 생각나면 와야겠어요 ㅎㅎ

동네 활성화를 위해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