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켈리그라피펜 ZIG펜 샀어요




오늘은 켈리그라피 펜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워낙 글씨를 못쓰는 저는 이전에 어렸을 때는 펜글씨 학원도 다녔는데요.


역시 글씨는 ...ㅠㅠ


그래도 관심은 많아서 이런 펜들을 많이 사고 싶어 한답니다.


물론 뭐 사서 1주일 정도 사용하면 많이 사용한건데요,


이전에 만년필도 그렇고 ㅋㅋ


그냥 막 삽니다. ㅎㅎ


대신 싼걸로 ㅎㅎ


이번에 켈리그라피 펜을 한번 써보려고 검색하니,


역시 비싸지 않은 펜들이 많더군요 ㅎ


그래서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그냥 배송 괜찮을걸로 구매했는데요


ZIG 펜입니다.


많이들 추천하고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켈리그라피 펜으로 추천들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ZIG 펜으로 구매 결정~!


자 그럼 사진 보면서 소개해 볼께요.


참고로 저는 글씨 잘 못쓴답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이렇게 4가지 색을 샀어요.


은근 이런 켈리그라피 펜 모으는 재미가 있죠 ㅎㅎ



그냥 마음이 풍성해 지는 그런 느낌? ㅎ





이쪽은 두꺼운 쪽이에요.


양쪽으로 사용하는데요,


한쪽은 두꺼운펜,


다른한쪽은 얇은 부분입니다.


우선 글씨는 얇은쪽으로 써야 하더라고요 ㅋㅋ







자 ZIG 펜을 색깔별로 써봤는데요,


음...연습 많이 해야겠네요 ㅋㅋㅋㅋ






다시한번 ZIG 펜을 잡고 쓸 준비 ㅋㅋㅋ


어렵답니다. 히휴...


글씨 잘 쓰는 분들이 부러운 ㅎㅎㅎ





펜은 이쁜데 글씨가 안이뻐 ㅋㅋㅋ


아..제 마음이 나왔네요 ㅎㅎ


켈리그라피 펜은 이쁜데...제 글씨가 망이라..죄송......ㅋㅋㅋ







다이어리입니다.


이전에 인생 다이어리를 하나 득 했는데요,


이거 은근 생각을 많이 하게 되더라고요 ㅋㅋ


이런 글씨는 모서리로 얇게 써야하는데,


애비야~ 부분은 눌러 썼더니 이렇게 ㅋㅋㅋㅋ


뭐 다 연습하는거죠뭐


추억이 될꺼라고 믿습니다.ㅎ







다이어리 하나한 적어보려고 준비중인 ZIG 펜~!







파랑은 넓은 부분으로 썼는데요,


역시 어색합니다.


아....힘들어요 ㅋㅋㅋ


연습 많이 해서 다시 좋아진 모습으로 돌아올께요 ㅋㅋㅋㅋ




다들 응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