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난타 갤러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 청주 난타 공연 17.1.21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 기금마련을 위한 청주 난타 공연



오늘은 제 지인인 예주현 교수님의 청주 난타 공연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벌써 4회가 되었군요.


이번에는 청주 예술의 전당에서 하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후원 기금마련을 위한 난타 공연인데요,



대공연장에서 정기 연주회를 한다고 합니다.


우선 팜플랫을 볼까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이라고 초록색으로 만든걸까요?


은근 잘 어울리면서,,


크리스 마스 분위기도? ㅋㅋ


근데 날짜가 17년 1월21일이군요 ㅎㅎ


북에는 난타,,,로도 적혀있고 청주 타악퍼포먼스 로도 적혀엤네요~^^






청주예총회장님의 인사말도 있고요~!!


예주현 대표님 외 많은 분들이 준비를 오랫동안 했다고합니다.


청주에서 문화공연을 볼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연주 목차 입니다.


청주 지역 아이들의 난타공연, 바이올린, 우쿠렐레 등의 재미있는 공연들이 다채롭게 준비가 되어있군요.






섹소폰 앙상블도 있나봐요 ㅎㅎ


플룻과 바이올린의 약력은 대단합니다.


멋진 분들이시네요 ^^







축하와 격려를...많이 보낸 제 사진도 있네요.^^



운영진도 많군요.


보시면 각자 공연팀을 이끄시는 분들이에요 




열심히 노력한 결과인 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기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시간되면 찾아뵙고 축하 드려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