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난타 갤러리

난타 배우기 자격증 강사양성 과정 겨울 캠프

난타 배우기 - 강사 양성과정 겨울 캠프 자격증 과정


이번에 난타 교재를 발간 했습니다.


오랜 숙원이었는데요, 드디어 결실을 맺었네요.


광고도 안했는데 이미 150권 넘게 주문이 들어와서


지금 새벽 3시까지 포장하고 송장 붙이고 있습니다. ㅋㅋ



이렇게 보니 몇권 안되 보이기는 하는데..요...


이거 포장하느라 허리 나가는줄...-_-


ㅋㅋㅋㅋㅋ




송장 찌거기들 ㅎㅎㅎ


이번 난타 배우기 과정으로 진행하는 강사양성과정 중에 자격증 과정~!


그리고 2017 겨울 캠프도 잘 진행이 될것 같습니다.






이미 주문한 165부는 매진...^^;;;


더 주문을 해야할 거 같네요 ㅎㅎ





책은 핑쿠핑쿠~!


남자는 핑쿠죠~! ㅎㅎㅎ



아주 핫핑크로 ㅋㅋㅋㅋ



난타 배우기 교재는 눈에 활띄는 색을 준비 했습니다.


난타 자격증 과정 중에서 2,3급을 같이 준비한 교재 이고요,


이번 난타 겨울 캠프에서 소개되면서 활용 될 책입니다.





제목은


난타 강사를 위한 타악퍼포먼스 지도사 3급 2급 과정을 위한 지침서



입니다. 


난타 배우기 캠프에서 잘 사용되길 바라며~!




이렇게 생긴 책입니다. 


표지 색을 잘 고민 했는데요,


결국 핑크로 결정 ㅎㅎ






책 안의 내용은 이렇게 교재의 기본적 내용과 실용서까지 다 있습니다.


보기편하게 잘 구성했고,


설명도 정확하게 잘 적었으니...


아마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 나온 난타 교재 중에서 제대로 나온 한권의 책이 탄생했다고 과감히 이야기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 2017년 1월 14~15일 난타 배우기 캠프를 설명할텐데요...



우선 커리큘럼 부터 보겠습니다.







지금까지의 난타 배우기 자격증 과정과는 달리,


이번에는 기초부터 등급별로 나누어 제대로 1박2일 동안 교육을 진행하려 합니다.


인원도 소수 인원으로 1반에 10명 미만으로 총 20명 3개의 반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제가 직접 주도하여 교육을 진행합니다.


교육비도 일반 자격증 비보다 많이 싸게 진행을 하고,


1기 진행자 분들에게는 차후 지속적인 난타 교육 워크샵 참여의 기회를 드리려고 합니다.



자격증이 있어도 실력이 안되시는 분,


혹은 난타 강사를 하고 싶은데 단기간에 제대로 기초부터 배우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요?^^



장소는 강화도 교육장에 진행이 되며,


차편은 픽업, 카풀 등 방법은 많으니 


연락 주시면 자세히 일정을 상의해 보겠습니다.^^




난타 배우기 자격증 캠프 과정~!


현직 대학 교수에게 교육받아 보세요~~~~^^




문의는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