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난타 갤러리

청주 난타 공연 전액 기부하다


청주 난타 공연 - 전액 기부하는 착한 타악퍼포먼스




청주에서도 난타를 열심히 전파(?)하시는 교수님이 계세요~


제 지인이기도 한 예주현 교수님이신데요,


이미 청주에서는 유명하시다죠.


이번에 청주 난타 공연을 기획하고 진행을 한다고 하는데요,


바로 이번주 토요일입니다.


진즉에 제가 소개를 해 드리려고 했는데요,


저도 캠프 준비로 바빠서..이제야...ㅠㅠ


제가 받아온 팜플랫 자료를 보면서 청주 난타 공연을 소개를 좀 해보고자 합니다.








자 멋진 첫 페이지 입니다^^


역시나 좋은 취지의 공연이라 수익금은  100% 모두 기부한다고 하네요.


머져요~~^^


청주 난타 공연 성황리에 마치길 바라며 ㅎㅎㅎ







청주 예총 회장님의 한말씀이 있네요. ㅎㅎ


멋진 말씀 감사 ㅎㅎㅎ



그리고 아래는 청주 난타 공연 연주 목차 입니다.






여러 작품중에서 저희 강타연 작품도 있고,


예주현 교수님이 편작을 한 작품들도 있네요~~^^


계속해서 업그레이드 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ㅎ







응원은 항상 하고있죠~


근데 이렇게 이름까지 넣어주시니 몸둘바를 ㅋㅋㅋㅋ


제 사진 그래도 잘나온거 올라왔습니다. ㅋㅋㅋ









출연진입니다.


청주 난타 공연만 하는게 아닌 다른 악기들도 공연을 한답니다^^







그리고 난타팀 소개~!


와우 ...나이가 있으셔도 열정이 대단합니다^^







그리고 공동생활가정 난타팀도 있네요 ㅎㅎ


저희 프로 난타팀에 제 후배들도 많이 있군요 ㅋㅋㅋㅋ









기공시범도 있고요~~


볼거리가 많습니다^^














이렇게 많은 팀이 후원을 해주시네요.


후원을 많이 해준다는건 지역에서 좋은일을 많이 하고 있다는거죠~!



수익성이 아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금 마련을 위한 난타 공연인 만큼


성황리에 마무리 되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시간 되시면, 가서 보시는것도,


그리고 청주 지역 주민분들은 가서 배우시는것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