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난타 갤러리

예주현 교수의 청주 난타 배우기






청주 난타 배우기 - 예주현 교수 직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와 친한 예주현 교수님의 난타 강의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오랫동안 같이 알고 지내면서 이것저것 서로에게 많은 도움을 준 분인데요,


예주현 교수님은 활동하시는 지역이 청주 지역이라,


제가 이번에 청주 난타 배우기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사진을 찍어 왔습니다.


뭐 겸사겸사 교수님 뵈러도 다녀왔고요~^^


청주 난타 배우기 타악퍼포먼스 위치는요,





여기입니다.


우선 이전의 기적의도서관 수곡점에서 확장해서 옮겼다고 하시네요~^^


확실히 인테리어도 이뻐지고, 장소도 넓어졌어요~^^


간판부터 한번 찍어봤는데요,








자 이렇게 멋지게 잘 적혀 있네요 ㅎㅎ


청주 난타 배우기 좋을것 같아요.


특히 난타북대여도 한다고 하니,


장기자랑이나 이런거 할 때 대여해도 좋을것 같고요.







건물은 좀 낡기는 했는데요, 


안에 인테리어를 제대로 해놔서 들어가보면 깜짝 놀랍니다. ㅋㅋ


1층에 티월드가 있고요~!








이쪽으로 정한 가장 큰 이유는 주차장이라고 하시는데요,


저도 이날 차가지고 갔는데, 주차는 문제없이~!^^









안에 이렇게 20대인가?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ㅋㅋ


좋습니다요 ㅎ









자~~이제는~~


청주 난타 배우기 위한 장소를 사진찍어 봤습니다


한번 볼까요? 









원장실입니다.


악기도, 피아노도 연습하기 좋게 만들어 놨습니다.


교수님은 여기서 쉬시겠죠? ㅋㅋㅋ










자 여기는 봉고 오카리나 크로마하프 악기 연습실이라고 합니다.


와우... 따로 이렇게 연습실을 만들어 놨네요~^^


깔끔하고 좋습니다.










옆으로 가서 한컷 더~! ㅎㅎ


이렇게 의자가 많으니 젬베 봉고 여러명이서 연습해도 좋을거 같아요 ㅎ









여기는 댄스 강습실이랍니다. ㅎㅎㅎ


댄스도 하셨어서 완전 즐겁게 난타 수업을 하세요 ㅎㅎ


댄스와 퍼포먼스가 함께~!! ㅎ









자..난타 연습실인데요,


완전 넓고..악기도 많고 ㅎㅎㅎ


한번에 40명도 와서 연습할 수 있을거 같은 넓이입니다~^^











이날 갔더니 어머님들 동아리 연습 하고 계셨는데요,


아주 신나게 즐겁게 연주하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잘 하는것보다,


즐겁게 연주하는 분들이 더 좋아 보입니다. ㅎ







이야기 하던 중에,


이번에 남예종 키즈테인먼트학과 학생들 난타 수업을 하게 됬다고 하시네요~!


멋진 공연팀을 기대해 봅니다~




예주현 원장님 연락처 하나 남기고 오늘은 포스팅 마무리 하렵니다.


궁금한건 저에게 문의하지 마시고,


아래 연락처로 문자 보내보세요 ㅎ


(강의가 많으셔서 전화 못받으실 때는 문자가 빠릅니다. ㅎㅎ 

강의끝나고 연락 바로 주실거에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