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난타 갤러리

난타 공연 - 불후의명곡 세션으로 참여하다

타악 팀으로 불후의 명곡 세션으로 참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난타 공연 단장 김민혁입니다.


오늘은 후배들 자랑을 하려고 해요 ㅎㅎㅎ


우리 후배들이 불후의 명곡 이영현편 ( 빅마마) 아름다운 나라 연주에 세션으로 참여했습니다. 


이미 3주전에 녹음은 완료 했는데요, 비밀 유지로 어제 방송 하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난타 공연 팀으로는 아마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게 ( 세션이지만 ㅎ) 거의 손꼽을 꺼 같은데요,


밤을 새면서 작품을 짜고 ( 시간이 촉박해서...) 열심히 연습을 해서 리허설을 가뿐히 통과한....


우리 난타 공연 후배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소개를 해 보고자 합니다.


어제 6.25 기념으로 나라 사랑에 대한 컨셉으로 연주를 했는데요,


그중에 빅마마 이영현 노래에 맞춰서 뒤에서 연주와 퍼포먼스를 보여 줬답니다^^


아...너무 잘해서 보면서 뿌듯 했다는 ㅋ




우리 이쁜 난타 공연 팀들~~ 신동엽씨랑 같이 , 그리고 이영현 팀과 다 같이 사진 찍어 왔네요^^


실제 방송을 못보신 분들을 위해 우리 난타팀이 나온 영상믄 좀 캡쳐해서 보여드리고,


영상도 보여드리고 ㅋㅋㅋㅋ



아름다운 나라 이영현 입니다. ㅎㅎㅎ


전체적으로 다 나오네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우리 난타 공연 팀 입니다. ㅎㅎ


이규철 배우도 보이고,,,,,


그외에 김경민, 정승리 배우는 앞에서 장구 치고,


뒤에 최인선 곽인규 양윤서 이규철 배우가 북을 연주 합니다. 





이렇게 코러스와 오케스트라~~ 북과 장구~


와우 콜라보가 어색하지만 어색하지 않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신기한 구성이지만 진짜 잘 어울려요~





열심히 북치는 이규철 배우 ~!!





조명도 멋있고 뒤에 그림도 너무 멋져요~!!


이런 공중파 무대에서 연주하는것도 참 뜻깊은 일이죠 ㅎㅎㅎ





다들 딱딱 맞춰서 ㅎㅎㅎㅎㅎㅎ





김경민 배우가 열심히 연주합니다. ㅎㅎ


옷도 흰색 쾌자로 다 맞춰 입었네요 ㅎ





마무리에 열심히 북치는 우리 후배들 화이팅입니다~!!!


진짜 너무 멋지게 잘 해줘서 저도 본방 사수 하면서 울컥 했네요~!!!


그나저나 빅마마 노래는 진짜 갑입니다. 헐 ㅎㅎㅎㅎ


영상 하나 보고 마무리 할까요?ㅎㅎㅎ




불후의 명곡 - 난타팀 연주 보러가기 ( 유투브 연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