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오키나와 오키존 패스 츄라우미 수족관 티켓 구매하러 가다



오키나와 오키존 패스 수족관 티켓 구매하러 가다


오키나와에 가면 여러가지 체험을 하게 되는데요,

사실 저희는 가기전에 중x나x 에서 츄라우미 수족관 티켓을 샀습니다.

싸게 샀다고 좋아했는데…..

바.보.같.이……

한국에 놓고 갔습니다.

책.상.위.에….ㅠ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오키나와 오키존 패스 라운지로 사러 갔죠 ㅎㅎ

여기가 제일 싸다고 해서 츄라우미 수족관 티켓만 샀어요^^

그럼 오키존 패스 라운지 사진좀 보겠습니다.





자 저기 보면 오키나와 어드벤쳐 존


줄여서 오키존 입니다. ㅎㅎㅎㅎㅎ


오키존 패스 라운지는 저 매장을 이야기 하는데요,


한글로도 써있어요 ㅎ


한국사람 엄청 온다는거죠^^:;;


앞에 유아이 랜터카 라고도 써있군요^^;;;



여기 말고도 지점 엄청 많습니다.


저희는 숙소 근처라서 여기 간거고요 ㅎㅎ






자 라운지 라는 이름에 걸맞게 테이블도 있고요, 한산합니다.


울 아가는 쇼파에 있는 곰돌이 인형 가지고 얼마나 잘 놀던지요^^:;








자 벽에 컴퓨터도 있고 티비도 있고요 ㅎㅎ


오키존 패스 라운지 좀더 자세히 찍어 볼까요???








여기가 오키존 패스 라운지 카운터 입니다.


한국인은 없는데요,


한국말은 조금 할 줄 알더라고요.


그래도 어색해서 우리는 영어로 ㅋㅋㅋㅋ


한국어로 다 써있기는 해요~^^






악...흔들렸네요 ㅎㅎ


근데 제대로 된 사진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ㅠㅠ


자판기도 있고요 ㅎㅎ







여기는 동전파스 양배추 약...등


일본가면 사와야 하는 것들이 있네요 ㅎㅎ


물론 저희는 여기서 가격도 안물어보고 약국에서 샀는데요,


지금 생각하니 한번 가격이라도 물어볼껄 그랬습니다. 







메뉴..가 잘 써있습니다. ㅎㅎ


저희는 여기서 츄라우미 수족관 티켓을 사가지고 왔죠.


대인 2명 소인 1명 ㅎㅎㅎ








악.....지금 보니 가격이 여기 있네요 ㅎㅎㅎㅎ


사진을 찍었군요 ㅋㅋㅋ


이런 민망해라 ㅋㅋㅋ


그래도 저희는 약국에서 샀어요 ㅎㅎㅎㅎㅎ







자 나오면서 밖에 간판 한번 더 찍었는데요,


어느 어르신이 이렇게 앉아서 쉬고 있습니다.



아시다 시피 오키나와는 휴양지라서 다들 느긋해요 ㅎㅎㅎ


그리고 너무 더워요..ㅠㅠ









이건 그냥 사진첩 뒤지다가 나왔는데요,


알코올이 없는 맥주...ㅋㅋㅋ


우리나라도 이런거 있죠? 


신기한 맛이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이렇게 저희는 오키존 패스에서 츄라우미 수족관 티켓을 구매했답니다. 


다음은 수족관 다녀온 이야기를 하면 되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