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오키나와 이온몰 애플 샵 뉴컴


오키나와 이온몰 애플샵 뉴컴 다녀오다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갈리가 없죠 ㅎㅎ


이전에 오키나와 이온몰에 갔다가 애플샵을 찾았습니다. 이름은 뉴컴 이라고 하네요.


지나가다가 바로 아이랑 와이프는 저기가서 놀라고 하고,


저는 구경을 합니다.


이때만 해도 아이폰7 이 안나온 때라 ㅎㅎ


그리고 신형 맥북프로도 ^^


그래도 외국에서 특히 1차 출시국인 일본에서 애플샵 구경은 좋습니다.


그럼 오키나와 이온몰 애플샵 뉴컴 사진을 볼께요~^^




자....지나가다가 발견한~~


오키나와 이온몰 애플샵 뉴컴~!


와우 기분 업입니다. ㅎㅎ



자 보시면 아이폰 5SE 입니다.


이때만 해도 이게 가지고 싶었는데....ㅋㅋ


전 6S+ 로 바꿨다죠 ㅎㅎ


그것도 남자는 핑크니까요 ㅎㅎㅎ








마구 만져보고...아..가지고 싶다...가지고 싶다...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


그만큼 오키나와 이온몰 애플샵 뉴컴은 저에게 기억에 남는 매장 ㅎㅎ


사실 다른곳은 기억 잘 안나는데 여기는 최고 ㅋㅋ






하나하나 만져봅니다.


아....크기는 이게 진짜 딱이에요 ㅎㅎ


플러스는 너무 큼...ㅠ






뒷면도 최고 ㅎㅎ


색은 화이트 발란스가 안맞아서 좀 이렇게 나오지만요 ㅎ







오..맥북입니다.


역시 신형은 안나온 상황 ㅎㅎ


그래도 맥북은 사랑이죠 ㅎㅎ


근데 요즘은 맥북 프로도 잘나오고,


이번에 터치바도 너무 이뻐요....


문제는 가격이죠.ㅋㅋ







자 이쁘게 이렇게 한컷~!


네이버 창을 열었는데


잘 나오네요 ㅎㅎㅎ







윗면인데요


맥북은 아쉽게 사과에 불이 안들어와요..ㅠㅠ


안타까움..ㅎ


제 구형 맥북프로 2011은 불들어 옵니다. ㅋㅋㅋ





이렇게 원으로 되어있고 제품이 따악~! ㅎㅎㅎ


아......진짜 저기 있는거 다 사고싶음 ㅎ






애플 워치도 있습니다.



이것도 이뻐요 ㅎㅎ 젱장 ㅎㅎㅎ







이렇게 한컷 더 찍고요~!


사실 핸폰이 있으면 아이팟 터치도 괜찮은데 말이죠 ㅎ







이렇게 진한 핑쿠핑쿠 한건....


아이팟 밖에 없죠? ㅎㅎㅎ



오래 아이와 와이프를 둘 수가 없어서...


( 사실은 뒤통수가 따가워서..ㅠㅠ)


나왔습니다.







매장 밖에서 보는 모습이에요 ㅎㅎ







사과마크 까지 한컷 찍고 마무리 합니다.


일본이니까...애플샵은 꼭 가야 하지 않을까요?


일부러 찾아갔으면 바로 애플샵에 갔겠지만,


여긴 지나가다 본 리셀러 매장인거 같습니다.


그래도 일본에서 본 애플 매장은 짱인듯~! ㅎㅎㅎ



역시 전 애플빠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