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알이탈리아 항공 비즈니스로 이태리 여행가다




알이탈리아 항공 비즈니스 좌석 소개 합니다.




드디어 준비하던 이태리 여행을 떠납니다.


그간 바빠서 많이 준비는 못했지만 그래도 정신없는 와중에 일정은 짰습니다.


물론 준비한대로 모두 다 여행은 못했지만,


그게 또 여행의 묘미죠 ㅋㅋㅋ


여튼 이태리 여행은 이번에 2번째 입니다.


이전에 크루즈 여행할 때 로마가 종착지라 도착하고 나서 좀 돌아다녔는데요,


이번에는 로마 에서 아시시를 갔다가 피렌체를 가는 일정입니다.


총 8일 일정인데요 거의 왔다갔다 2일 잡아먹고 실제 여행은 6일정도 한거 같네요^^



우선 첫 번째로 알이탈리아 항공 비행기 좌석을 소개해 봅니다.


알이탈리아 항공은 이태리 항공입니다. 대한항공과 코드 쉐어를 하므로 가끔 대한항공 티켓으로 타는 분들도 있어요.


이전에 KLM 비즈니스 탄적이 있는데 비교해 보면


알이탈리아 항공 비즈니스 좌석이 더 편하긴 합니다. 


특히 안마 기능도 있네요 ㅎ


물어보니 에띠하드 항공사에서 지분을 51% 사서 운영을 한다고 하는데요,


에띠하드 항공의 좌석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그럼 간단히 좌석 사진을 좀 볼까요?




허리에 들어가는 쿠션입니다. 의외로 편해요 ㅎㅎ





알이탈리아 항공 비즈니스 에서만 볼 수 있는 이불인데요,


은근 따뜻합니다.


비행기가 오래있으면 썰렁한거 아시죠? ㅎ




이건 안에 칫솔 치약부터 시작해서 귀마개, 안대 등의 물품들이에요 ㅎ


아예 큰 파우치를 주네요 ㅎㅎ





물수건이에요 오렌지 주스는 이륙 하기도 전에 미리 물어보고 주네요.


와인도 준다는데 저는 술을 잘 안먹어서 패스~~


이따가 졸릴때 한잔 하려고요 ㅎ





이건 좌석 조절기입니다.


오른쪽 끝에 있는 버튼들이 안마 버튼 ㅎㅎㅎ


진동안마가 신기하네요 ㅎㅎ


또한 좌석이 침대처럼 완전 1자로 재껴 집니다. ㅎㅎ 


편하게 비행기에서 잘 수 있어요 ㅎㅎ 


무릎 안아픕니다. ㅋ




제 카메라 화각이 작아서 다 안나오지만 이렇게 안쪽에 홈이 있어서 발을 내밀면 쏙 들어가요 ㅋㅋ


의자를 앞으로 댕기고 뒤를 눕히면 침대가 되는거죠 ㅎㅎ






헤드폰인데요 노이즈캔슬링은 조~~금 됩니다. ㅎㅎ




알이탈리아 항공 비즈니스 석 식사 입니다.


밥도 맛있고 와인도 맛있고,  음식이 괜찮네요 ㅎ




제가 좀 단 와인을 달랬더니 이렇게 달짝찌근한 와인을 줍니다. ㅋㅋ


이거 진짜 달아요 ㅎㅎㅎ


와인병도 한컷 ㅎㅎㅎ




와인과 과일이랑 한잔 하고,


이제 불끄고 커피 한잔 합니다.


비행기에서 영화 보면서 커피 한잔 하는 느낌은 좋네요 ㅎ





이제 도착 2시간전~! 밥이 또 나옵니다. ㅎㅎ


와우 ㅎㅎ 살찌겠어요 ㅋㅋㅋㅋ






밖에 한번 찍어봤는데요


이번 이태리 여행이 기대가 됩니다.


우선 우리는 로마 피우미치노 공항에 도착해서 버스타고 로마 시내로 갈꺼에요~



너무 포스팅이 길어지니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이태리 로마 여행 포스팅을 할께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