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해 가보고 싶은 섬 - 연평도 여행 1

​​서해엔 섬들이 많은데요

서해 가보고싶은 섬중 하나를 꼽으라면 연평도 여행이죠~

아픔이 많은 섬이지만, 이제는 그 아픔을 딛고 일어나야죠 ㅎ

북쪽 NLL과 가까워서 위험 하다고 생각 될 수 있지만

연평도 여행은 생각보다 위험하지 않습니다

이미 포격도 5년전 이야기 이고 ㅎ

서해 가보고싶은 섬 인 연평도 여행에 대해 글을 써보려 합니다

우선 저는 1박으로 들어가는데요

연평도는 하루에 배가 1개라서 무조건 하루 자야합니다~^^​

들어가는 배는 딱 하나 ㅎㅎ

미리 예약을 하는게 좋습니다

특히 휴가철에는 가끔 매진이 되는 경우가 있어요

고려고속훼리 라는 싸이트에서도 예약이 가능하고, 아니면 핸폰 어플로도 가능합니다 ㅎㅎ

가보고싶은 섬 이라는 어플입니다 ㅎ



자 그럼 한번 들어가 볼까요?

연평도 여행의 출발은 인천항에서 시작합니다

​​​​​​​​​​



​자 보시면 시계가 보이는데요,

9시 배입니다

입장은 8시반부터 가능하며,

8시 50분부터는 개찰구 마감을 합니다

얄짤 없네요 ㅠ 어떤 팀은 1분 늦었는데 안태워줍니다

세월호때문에 안전 부분이 강화 된거 같아요
​​​​
뭐 당​연한 건데 말이죠 ~^^;;






이렇게 입장하는 곳에서 신분증과 표를 보여주면 됩니다



ㅎㅎ 전 안늦게 바로 입장~!!!!

드디어 연평도 여행 시작!!!



이렇게 배타는곳으로 들어갑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배가 기다리고 있어요~^^

덕적도 가는 배도 있네요 ㅎㅎ

저희는 오른쪽 배를 탑니다 ㅎㅎ



보시면 대연평도와 소연평도가 있는데요

소연평도를 들렀다가 대연평도에 간다고 합니다 ㅎ



배타기 전에 등대가 이뻐서 한컷~!!!

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 ㅎㅎ



출발 전 사진과~ 아래는 막 출발할때 입니다

듀근듀근 하네요 ㅎㅎㅎ



자 지금은 배 안 입니다

보통 2시간 걸린다고 하네요 ㅎㅎ

이제 얼마 안남았습니다 ㅎㅎ

어딜 갈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ㅎ

참고로 연평도는 택시도 버스도 없는 작은 섬이라 알아서 다녀야 한다는 ㅋㅋㅋ 뭐 걸어거 서 다 돌아봐도 3시간이면 된다고 하니 ㅎㅎ

기대되는 여행입니다 ㅎ

지금 배안에서는 여기까지 쓰고

여행기 남길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