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림 백순대 택배로 먹어보다


신림 백순대 택배로 먹어보다.



진짜 다되는 세상인가 봅니다.


순대가 먹고싶어서 검색하다 보니..


어라? 추억의 신림 순대촌에서도 택배를 한다는겁니다. 헐헐헐.....


그래서 신림 백순대 택배로 시켰습니다.


이전에 지인의 지인의 지인 집이었던.....( 뭐 결국 아무것도 아니네요 ㅋㅋㅋ)


호남댁에서 시켰는데요


전화해서 택배 되는지 물어보니


요즘 안그래도 택배 주문이 많다며 ㅎㅎㅎㅎ


그래서 바로 주문~! 고고~!!



신림 백순대 택배 방법은요,


1. 사장님에게 전화합니다. ( 연락처는 제일 아래 명함 찍었습니다. ㅎ)

그리고 주문 ㅎㅎ


2. 문자로 이름, 전화번호, 집주소 보내기


3. 입금하기 인데요,



자세한건 전화하면 사장님이 잘 알려주죠 ㅎㅎㅎ


가격은 1인분에 7000원


10인분 이상 택.무~! ㅋㅋㅋ


저는 2인분 시켰답니다^^


이미 호남댁은 양이 많은걸 알기에 ㅋㅋㅋ


( 참고로 4명이서 먹습니다. ㅎㅎㅎ)


신림 백순대 택배로 시키자 마자


다음날 도착~! ㅎㅎ


빨라서 좋습니다요 ~






자 이렇게 패키지가 왔어요.


순대 한묶음...아..너무 많다...ㅋㅋㅋ


그리고 양념과 깻잎, 단무지,


그리고 서비스 음료수~!!


이건 직접 오프라인으로 가도 주신다네요~~ ㅎㅎ






양념인데요,


오..진짜 맛있어요 ㅎㅎ


주문한건 백순대 인데요,


우선 저희는 처음에는 순대 볶아서 찍어 먹고,


나중에 결국 다 부어서 볶아 먹었습니다. ㅎ






뭐 집에서는 단무지 잘 안먹어서..남겼네요 ㅎㅎㅎ





그리고 깻잎~! 


신림 백순대 택배로 시켰더니 깻잎을 넉넉히 주시네요 ㅎㅎ


리필이 안되는걸 계산해서 주신거 같네요 ㅎ







자..우선 후라이팬에 넣었는데요,


헐...너무 많아요 ㅋㅋ


넘칩니다. ㅋ







이렇게 열심히 볶아요~!







우훗~!


빠른 손놀림으로 맛있게 볶아 주면???







요렇게 먹기 좋게 ㅎㅎㅎ


순대와 야채와 장 까지 넣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요 ㅎㅎ


오랜만에 맛있는 순대 볶음을 먹으니 ㅋㅋㅋ


게다가 싸게 ㅋㅋㅋ






간도 있고요~!






순대고 있고 ㅎㅎ






곱창도 있습니다.^^






역시 술이 빠지면 ㅋㅋㅋㅋ 안되겠죠 ㅎㅎ


막걸리와~!






크리스마스 한정 하이트도 같이 ~!





이건 서비스라죠? ^^






자 마지막으로 양념장 까지 넣어서 마구 볶았습니다. ㅎㅎㅎ


또다른 맛입니다.


양이 많아서 먹고 또 이렇게 해먹고 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택배 박스 안에 있던 명함도 하나 ㅋㅋㅋ


자세히 보니 


이전에는 예쁘니네...였네요 ㅋㅋㅋ


이름이 귀여워요 ^^



가끔 순대 볶음이 먹고 싶을 때 이렇게 신림동 안가도 되니 너무 좋군요 ^^


오늘은 배부르게 먹었으니..


다음달 정도에 또 시켜 먹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