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포동 맛집은 바로 여기죠~


남포동 맛집 중 고기 먹으려면 여기 황금돼지에서~!





자 입구입니다.

남포동 맛집은 많이 있는데요, 그중 하나입니다.

우선 저는 돼지갈비를 좋아 하는데요 

같이간 지인이 양념을 별로 안좋아해서

삼겹살로 시킵니다. ㅎㅎㅎㅎ

남포동 맛집으로 이야기 하는 황금돼지 가게를 한번 천천히 볼까요?



메뉴입니다.

제가 황금돼지를 남포동 맛집으로 꼽는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메뉴인데요,

고르기 편해요 ㅎㅎ

저는 여기 자주 오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부산 올때마다 지인과 오는데요,

그냥 뭐 먹을까 고민할 필요없이

그냥 인원수 +1 로 시킵니다. ㅎㅎ

이번에 2명이 갔으니 3인 3만원짜리 ㅎㅎㅎㅎㅎㅎㅎㅎ

3인분이 3만1천원이에요 ㅎㅎ

싸지 않나요?^^

게다가………….라면이 무료~! 와우~!

역시 남포동 맛집이라고 할 만 합니다.




자 이렇게 셋팅을 해주고요,

저는 콜라를 먹었습니다.

술은 잘 못해서 ^^

제가 자주와서 사장님 얼굴 익히니 콜라는 무료로 준건 안비밀 ㅎ




제가 좋아하는 마요네즈 양배추 ㅎㅎㅎ

이거 진짜 오묘하게 맛이 있다니까요 ㅎㅎ



그리고 저는 밥 혹은 냉면과 항상 함께 먹습니다.

그래서 고기 시킬때 같이 냉면도 바로 시킵니다 ㅎ

보통은 밥시키는데 이날은 냉면이 땡겨서 ㅋㅋㅋ



자 그외 쌈무도 맛있고, 상추와 고추도 ㅋㅋㅋ

있을거 다 있는 황금돼지 입니다. 



고기가 나왔어요 ㅎㅎ

유후~! 

고기앞에서는 항상 즐거워 집니다^^


굽기 시작하는데요,

저는 고기도 고기지만 버섯이~!!!

보통 버섯을 길게 자르는데요,

저렇게 옆으로 잘라서 동그랗게 먹어야 육즙….아니 버섯즙이 안빠진데요,

진짜 쫄깃하고 흥껀(??)합니다. ㅎㅎㅎ



자 ..이제 슬슬익어갑니다.

고기는 줄을 세워야 제맛이죠 ㅎㅎㅎ



와…맛있어 보이죠?

이래서 제가 황금돼지 자주 온다니까요 ㅋㅋㅋ

사실 다른데 가보지도 않았어요 ㅎ

처음온날 사장님도 마음에 들고 고기도 맛있고 ㅎ



상추에 한입 싸먹고~!!

쌈무에도 싸먹고~!!

그냥 쌈장 찍어도 먹고~!!

아구아구 ㅎㅎㅎ


아까 이야기 했듯이 라면은 무료~!

ㅋㅋㅋㅋ

완전 짱이에요 ㅎㅎ

돈없으면 그냥 고기 적당히 시키고 라면으로 배채우면……

사장님이 시러하시려나요? ㅋㅋ

뭐 그럴때도 있는거죠뭐 ㅎㅎ




라면먹는 지인 사진 한컷 얼렁 찍고 바로 저도 먹습니다^^

사장님이 이야기 하시길,,,여기는 단골 손님이 많다고 하세요.

그래서 더 많이 퍼준다고~!!

저도 단골이라고 했습니다. ㅋㅋㅋ

멀리 살지만 꼭 들르니까요 ㅎㅎ

출장때 항상 들르는 맛있는 남포동 황금돼지 였습니다요~!




이 포스팅은 콜라 하나 얻어먹고 쓴 포스팅입니다. 고기는 돈내고 먹었다죠? ㅎ
사장님의 친절로 포스팅을 하게 된것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