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 아이폰6s 플러스 케이스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 알고 아이폰6s 플러스 케이스 샀어요.


저는 이번에 아이폰6 에서 아이폰6s 플로스 로즈골드로 변경을 했어요

뭐 크게 달라진 점은없지만, 화면이 커지고,

조금더 빠릿 해 진 정도? ㅎㅎ

그래서 기분 좋게 케이스 사려고 네이버 들어갔더니....

넘 비쌈...-_-

그래서 바로 알리익스프레스에 접속~!! ㅎㅎㅎ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방법은 쉽습니다.

저는 이전에 미리 회원가입, 그리고 카드 등록, 주소 다 적어놔서 ,

그냥 구매하고 결제만 하면되요~

물론 달러로 결제 됩니다.

구매 방법 끝 ㅋㅋㅋㅋ

여튼 아이폰6s 플러스 케이스를 몇개 사고나니 만원대 정도 들었네요.

4개사고 이어서 바로 강화필름까지 ㅎㅎㅎ

역시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을 알고 진행하는게 싸긴 합니다만......

문제는 배송기간...ㅋㅋ

보통 1~2달 걸리는데요,

오홋~! 이번에 아이폰6s 플러스 케이스는 3주만에 왔네요 ㅎㅎ

물론 강화필름은 아직 안왔어요..ㅠㅠ

뭐 언젠가 오겠죠 ㅎㅎ 잊고있으면 ㅎㅎ

여튼 사진좀 찍어서 퀄리티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풀 케이스 입니다. 


이건 한 3000원 정도 했던걸로 ㅋㅋㅋ


근데 별로 안이쁘네요 색이 ㅋㅋㅋㅋ


이래서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을 이용하는건 그냥 싼맛에 ㅎㅎ


근데 3000원이면 비싼겁니다. ㅋㅋㅋ







자 이제 플라스틱 케이스 인데요,


이건 줄무늬 ㅎㅎ


한 1500원 정도? ㅎㅎ


아래 다시 한장 찍어보면 





뭐 비슷하군요 ㅋㅋㅋ


여튼 이거랑~~





아 사진이 세워졌네요 헐 ㅎㅎㅎ


여튼 이거랑 ㅎㅎㅎ


(이거 이쁘더라구요 ㅎㅎ 근데 아래꺼부터 시착 ㅋㅋㅋ 아껴두려고 ㅎㅎ)





그리고 이거랑 ㅎㅎ


이렇게 3개가 한 묶음 입니다..


제 아이폰6s플러스 케이스의 첫번째 녀석은 


이놈으로 결정~!


얼렁 포장을 뜯습니다. ㅎㅎ




무광이고 은근 깔끔하다고 생각하는 찰나~!!





하이고...마감이 안좋네요 ㅎㅎ


뭐 싼게 다 비지떠....억.....


ㅋㅋㅋ


그래도 케이스 씌워면 크게 안보여요 ㅎ








안쪽은 깔끔하고요~^^







뒷면인데...


천원대 치고 괜찮지 않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한달에 1개씩 바꿔 끼면 좋을듯 합니다. 


그래서 싼걸로 열심히 산거져 ㅎㅎㅎ



여튼 전 개인적으로는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 알아두고 사는건 추천입니다.


이웃님들도 한번 구매해 보세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