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홍대 회식 장소는 바류식당에서


홍대 회식 장소는 바류식당 어떤가요?




이번에 지인의 소개로 바류식당이라는 곳을 가게 되었습니다.


블로거로써 소개를 해달라고 하는데요,


그냥 소개를 할 수 없으니 직접 가서 먹어본거죠~^^


우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걸어서 3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습니다.


홍대 회식 장소 바류식당 위치를 볼까요?




여기 입니다. ㅎㅎ


우선 바류식당이라는 말은


8.6 식당 이라는 말에서 비슷한 어감으로 왔다고 하는데요,


8 과 6은 1차 숙성이 8시간, 2차 숙성이 6시간 이라고 하네요.


실제로 고기가 굉장히 부드러워요~


이따가도 이야기 하겠지만, 


돼지고기를 완전 익히지 않습니다.


속이 덜 익어서 소고기와 같은 느낌이 나는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고기가 두껍기도 하고요^^


자 한번 홍대 회식 장소인 바류식당 외관부터 한번 볼까요?





외관은 고급스럽습니다.


간판에 보면 8과 6이 한자로 써있네요 ㅎㅎ


이정도 인테리어면 홍대 회식 장소로 괜찮지 않나요? ㅎ







좀더 가까이 간판을 찍어봤습니다.


사실 요즘은 인테리어도 중요하니까요^^


그냥 동네 고기집이 아닙니다. ㅎㅎ





가장 중요한 가격입니다. ㅎㅎ


1인분에 13000원 정도 합니다.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요.


왜냐하면요,,,,,


직원이 아예 고기를 구워주니까요~


편하게 먹기도 하고, 타서 버리는것도 없고...


홍대 회식 장소로써 짱이죠 ㅎㅎ


우리는 가서 회의하고 재미있게 이야기 하면서 먹기만 하면됩니다. ㅎㅎㅎ




이렇게 고기를 구워 준다는거죠~~


그것도 그릴링 마스터 들이~ ㅎㅎ


실제로 진짜 잘 구워요^^





기본 셋팅에 이렇게 겨자와 쌈장과 소금을 주는데요,


여기 주는 소금은 영국에서 수입한 


쓰지 않은 짠맛이 덜 한 소금이라고 해요~


실제로 고기 먹기전에 한번 찍어 먹어봤는데요, 


생각보다 짜지 않습니다.


건강에도 좋다고 하네요^^


맛 뿐만 아니라 재료의 선정도 제대로 생각하는 곳이라,


믿을만 합니다.





기본 반찬인데요,


왼쪽 밑에 있는 마늘 조림도 직접 하는거고..ㅎㅎ


어서 사왔는지 모르는 그런 음식과 비교하면 안됩니다. ㅎ




저희는 목살과 항정살을 시켰는데요,


이렇게 이쁘게 꽃모양으로 항정살이 ㅎㅎㅎ


이제 슬슬 구워볼까요?





굽기 전에 온도 체크부터 하는 ㅎㅎ


전문적인 냄새가 솔솔~~~




어느정도 달궈지니 바로 고기를 투입합니다. 


영상이 없어서 아쉬울 정도로 고기 굽는 냄새가 ㅎㅎㅎ


은근 소고기 같은 느낌이? 




자 고기도 잘라줍니다. ㅎㅎ


우리는 기다리면서 고기에 대한 설명만 듣고 있었어요 ㅎㅎ




1차, 2차 숙성에 의해서 고기가 부드러워 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두꺼운 목살임에도 불구하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저렇게 두껍게 고기를 잘라주거든요,


겉은 바삭하고 안쪽은 부드러워요^^


처음 이렇게 돼지고기를 먹어보는데,


신기하네요 ^^




자 이렇게 구워서 한쪽에 놓아 줍니다.


맛있는 중간에 뜨거울때 먹다가 타기 전에 미리 올려주는 센스 ㅎㅎㅎ





이렇게 모여요 ㅎㅎㅎ


호홋~! 맛있겠네요 ㅎㅎㅎ





이렇게 소금을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짜지 않다는 말이 어떤말인지 알겠더라고요 ㅎㅎ


괜찮죠 ㅎㅎㅎ







한점 더 먹어봅니다^^





이번에는 항정살도 구워서 먹습니다. ㅎㅎ


사진만 보니 무슨 버섯같이 생겼네요 ㅎㅎ


항정살도 부드럽습니다^^







소금이 안짜니 자꾸 많이 먹게 되어서 더 달라고 했습니다.


이렇게 그릇에 주셨네요 ㅎ


비싼 소금이지만 뭐 맛있으니 어쩌겠어요 ㅋㅋㅋㅋ




한참 먹고 나니 배가 부릅니다.


그때서야 주위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네요 ㅎ


저희는 조금 일찌기 갔더니 다른 테이블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사진좀 찍었습니다.





입구에서 들어오면 안쪽 카운터 입니다. 


깔끔한 유럽풍의 디잔인이네요 ㅎ





이렇게 깔끔하게 테이블이 준비되어있고요,


저녁에 오시는 손님들 준비를 해 놨네요 ^^





안쪽에 작은 정원이 있습니다. ㅎ


이렇게 이쁘게 등도 달려있고요,




항아리도 있습니다. ㅎ


안쪽 구석에 이렇게 꾸며놓으니 또 새로운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맛있게 잘 먹고왔습니다.


바류식당의 장점은


1. 우선 실내가 깔끔합니다. 신규 오픈한곳이라 그런지 청결과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썻어요~


2. 고기가 우리가 흔히 아는 돼지고기가 아닙니다. 약간 덜 익혀 먹는데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3. 주 메뉴 외의 사이드 메뉴도 건강과 재료에 신경을 썼다는 점에서 신뢰가 갑니다.



이정도 되는것 같네요.


아마도 조만간 한번 더 올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이 포스팅은 바류식당에서 무료 시식을 한 후에 주관적 느낌을 작성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