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3000원 짜리 사다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싼거 샀습니다. ㅎㅎ




와이프 차에는 하나 사줬는데요,


제 차에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가 없어서 네비를 자꾸 손으로 드니...


운전중 위험하고 불편하고...


그래서 인터넷 뒤지다가 무료배송에 3000원이라니 ㅋㅋㅋ


바로 차량용 거치대 샀습니다. ㅎㅎ


뭐 가격이 싸니 어설프면 버리면 되지? 라고 생각하고 샀는데요,


음...뭐 그냥 저냥 쓸만은 합니다. ㅎ


ㅋㅋㅋ 버리지 않아도 될거 같아요 ㅎㅎ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사진 보면서 소개해 볼께요 ㅎㅎㅎ


참고로 엘지거 입니다. ㅎ


( 어제 쓴 이어폰도 엘지껀데..요즘 엘지 제품이 많아 보이네요 ㅎㅎ)




책상이 지저분한건지..아니면 카메라가 안좋은건지...


좀 뿌여네요 헐 ㅎㅎㅎ


여튼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입니다.


그냥 저 박스가 끝 ㅎㅎㅎㅎ


구성품도 안에 보시면 깜놀 ㅎㅎㅎ







자 뒷면에 연결 방법이 써있습니다.


그냥 뒤에 고무를 연결하면된데요 ㅎㅎ


이런 어설픈 ㅋㅋㅋ


그래도 쌉니다. ㅋㅋㅋ


엘지에서 만든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박스를 열었더니 이게 끝....-_-


뭐 사실 다른게 필요하지는 않죠 ㅎㅎㅎ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십자로 홈이 있는데요,,,


대충 송풍구에 연결하면 되요 ㅎㅎ






앞쪽은 이렇게 생겼고요~!!


For LG Mobile 이라고 되어있네요 ㅎ


저는 아이폰인데...-_-






이렇게 늘어나는 모습입니다. ㅋㅋ


혼자 찍으려니 힘듭니다. ㅋㅋㅋㅋ



차에 연결한 모습을 찍어야 하는데


매일 까먹어서 오늘은 밤에 그냥 찍어왔어요 ㅎㅎ


차가 더러워서 창피하지만 그냥 보세요 ㅎㅎㅎ




제 그랜다이저에 장착했습니다.


핸드폰으로 찍어야 해서 핸드폰을 거치한 사진은 못건졌습니다. ㅎㅎ


대충 이렇게 거치하는거라고만 아시면 ㅎㅎㅎ









실제로 거치하면 통풍구에 딱 붙어서 깔끔합니다.


조만간 차량용 충전기랑 라이트닝 사제를 사서 차에 구비해야겠어요.


네비 사용하면 배터리를 너무 많이 먹어서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