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벨킨 차량용 충전기 구매


차량용 충전기 하나 필요해서 구매했네요.


이번에 아이폰 6S+ 로 바꾸면서...차 청소도 하고,


거치대도 사고 ㅎㅎ


이제 차에서 충전도 해야하니..차량용 충전기도 하나 샀습니다.


거치대는 LG 꺼로 ~!


차량용 충전기는 벨킨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오픈마켓 뒤져 보니 더 싼것도 많고 케이블 포함된 제품도 많지만,


그래도 이왕 쓰는거 몇천원 더주고 이름이라도 들어본거 사자~!! 라고 하고 ㅎㅎㅎ


배송은 빠릅니다. ㅎㅎ 뭐 택배사가 빨리 가져다 준걸로 ㅋㅋ


그리고 제품은 깔끔하게..아니 단촐합니다. ㅋㅋㅋ


사진 볼께요 ㅎㅎㅎ




자 벨킨 차량용 충전기 인데요,


박스는 역시 깔끔...


가만 보면 중국어도 써있는거 보니까 중국산 ㅎㅎㅎ





뭐 사실 저는 벨킨이 좋은 메이커 인지는 모릅니다.


그냥 많이 들어봤고,


그나마 이름이 있으니 구매한건데요,


결론부터 이야기 하면 좋긴 하네요 ㅎ





가격대비 쓰기는 좋은것 같습니다.


홀로그램 보시면


한국 정품인증이라고 ㅎㅎㅎ





자 이렇게 박스에 들어있고,


이거랑 설명서가 끝입니다.


근데 설명서는 왜 필요할까요? ㅋㅋ


그냥 충전선 연결하면 되는건데요 ㅎ





자 보시면 이렇게 1구짜리 입니다.


어차피 1개만 사용하면되서 여러개 있는거 안샀어요 ㅎ




벨킨 아이폰 차량용 충전기는 2.1 A 용량입니다.


보통 2 암페어가 넘어가면 어느정도 속도가 나오는걸로 알아요.


너무 높으면 좀 위험할지도 ^^;;;





자 딱 이게 제품 끝입니다. ㅎㅎㅎ


깔끔은 해요 ㅎ






옆에서 보면 이렇게 생겼고요,


옆면의 쇠 붙이는 딱딱합니다. 





자 위에는 이렇게 손으로 누르면 조금 들어갑니다.


장력이 센게 아니고 저만큼밖에 안에 공간이 없어요 ㅎㅎㅎ


뭐 장단점이 있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실제 연결해 보니 옆에 쇠가 고정이 잘되기는 합니다.






차에서 연결하니 이렇게 녹색불이 들어오고,


딱 고정이 잘됩니다.


차는 여전히 드럽네요..ㅠㅠ


차는 언제 바꿀련지....흑...ㅠㅠ


여튼 잘 사용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