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천 등불축제 사진 찍어왔어요


부천 등불축제 이쁘네요.




부천 중앙공원에서 등불축제를 합니다.


매년했었나 본데요, 저는 이번에 처음 봤네요.


어제 아이랑 와이프랑 지나가다가 잠시 들렀는데요,


아이가 너무 좋아한다며 같이 가자고 해서,


강의 가기 전에 잠깐 시간내서 들렀습니다~


20년간 가본 중앙공원,,,,센트럴 팍~!!! 인데요,


이날은 좀 새롭더라고요.


부천이 문화의도시로 거듭나고 있는게 느껴집니다.


이미 만화,,,그리고 영화로 많은 홍보를 하고 있기는 하죠 ㅎㅎ


여튼 부천 등불축제 가서 찍은 사진을 좀 보여드릴께요~~






자 처음에 보이는 작품은 도깨비 입니다.


아이가 저 눈밑에 손가락을 대면서 따라하면서 좋다고 웃는데..


아이고 귀엽네요 ㅋㅋㅋ


(어두워서 아이사진은 다 흔들렸습니다. ㅎㅎ)





자 여기도 도깨비들...


아마도 도깨비 방망이를 표현한거겠죠?^^





자 여기는 12지신인줄 알았는데요, 아니더라고요 ㅋㅋㅋ


부천 등불축제 가운데 쯤에 있는건데요,


아마도 음악대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아래 조금더 가까이 찍으면~~





이렇게 나와요 ㅎㅎㅎ


얼룩말이 기타 치네요 ㅎㅎ


표현 잘했습니다. ㅎㅎㅎㅎ






어린왕자 입니다.


사막여우와 어린왕자 ㅎㅎ


비행기도 잘 표현했네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부천 등불축제에서 제일 귀여웠던...


뿌까~!!


귀엽 귀엽 합니다.ㅎㅎ





위에 사탕들이 있고, 뒤에는 로보트들이 있는데요,


로보트에 관심이 없는 울 아들. ㅎㅎ


아마도 빛이 밝지 않아서 안간다고 한거 같아요 ㅎㅎ





위에 사탕들도 있고요~^^





이건 햇님 달님..


계속 보면서 아이가 동화 이야기를 해줍니다.


집에서 읽어준 보람이 있어요.


이런게 현장학습이죠~!! ㅎㅎ





자....이건 뭔지 모르지만...그냥 지나가다가 ㅎㅎㅎ





곰돌이 푸우~!!



역시 바지를 안입었네요 ㅋㅋ





그리고 이거 머라고 하던데요,


제가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아들은 알더라고요 ㅋㅋㅋㅋ





이건 악기 연주~~~ 아까 위에서찍은 음악대 인거 같은데..


사진이 뒤로 밀렸네요 ㅋㅋㅋ







부천의 로고~!!


판타지아~!!


역시 등으로, 빛으로 잘 만들었습니다. ㅎㅎㅎ


저~~기 멀리 보면 폴리랑 엠버 뒷모습도 보이네요 ㅋㅋㅋ






후크선장과 악어 입니다. ㅎ


피터팬은 안보여요 ^^;;;;;





이건 아시다 시피 은혜갚은 까치~!!


오랜만에 동화들이 다 기억이 납니다. 


나오길 잘했어요~^^






마지막으로 심청이~!!


근데 심청이가 가까이서 보니..안.....이뻐서.....


음.....이런....


뭐 안이쁠수도 있죠~!!


마음이 고우니까^^:;;



여튼 아이랑 재미있게 놀다 왔습니다.


그나저나 날씨가 추워져서...이제 두꺼운 옷 입어야 할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