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nform Tech

이쁜 이어폰 스마트 베리 드럼 아이폰용 사용기


이쁜 이어폰 스마트 베리  드럼 아이폰 용 




몇주전에 아이폰6S+ 로즈골드로 핸드폰을 바꾸고 나서.....


중고로 거래하느라 단품만 샀다죠 ㅎㅎ


근데 충전기와 이어폰이 없어서 우선 충전기는 이전에 사용하는거 사용~!


그리고 이어폰은 번들 쓰기 싫어서 이리저리 알아보는중에~


완전 이쁜 이어폰 발견~!


게다가 이렇게 사용을 할 기회까지 얻었답니다.^^


스마트베리 라는 회사에서 나오는 드럼 이어폰인데요,


제 아이폰과 같은 색인 로즈골드 색도 나옵니다.


이건 바로 사용해야 합니다~!! ㅋㅋ


너무 이쁘다고 놀라면 안됨~!


그나저나 저 남자인데..자꾸 핑크가 땡기네요...


남자는 핑크~!!!! 


ㅋㅋㅋ


그럼 스마트베리 드럼 이쁜 이어폰 사진 보러 고고~!




자 박스입니다.


분홍 분홍 하죠? ㅋㅋㅋ






뒷면에 보면, 아이폰 용이라고 써있습니다.


(IOS)


버튼은 3개~!


잘 조합해서 사용하면 되네요.^^


전화도 가능한 아이폰용 이쁜 이어폰~!





자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건,


폼팁이 있어요~!!


보통 중저가에는 안들어있는 폼팁인데 ㅎㅎ


따로 살래도 돈좀 줘야하는 폼팁이 있어서 기분 업~!



그리고 폼팁이 있다는건 저음 강조 이어폰이라는 이야기겠죠? ㅎ


아~!! 그리고 친환경 자제나무를 이용한 박싱이네요


수익금 일부는 환경 보호 단체를 후원합니다.


흔히 이야기 하는 사회적 기업이군요~!


이런거 좋습니다.^^






박스에 스마트 베리라고 적혀있네요 ㅎ


금으로~!! 이쁘게~!!




자 보시면 이렇게 생겼어요^^


오홋~! 로즈골드 ㅎㅎ


이쁩니다. ~


이렇게 이쁜 이어폰은 언제든 환영이죠 ㅎㅎ






자 박스에서 빼봤습니다. ㅎㅎ


어떤가요?


영롱한가요?





제가 폼팁을 빼고 한번 찍어봤는데요~


깔끔합니다. ㅎ





줄에 스마트베리 드럼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칼국수 마음에 듭니다.


꼬이지 않고 단선 잘 안되고!





자 좀 자세히 찍어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다른 팁들도 있어요~!!!


너무 차음이 강한걸 원하지 않으면 바꿔껴야 해요 ㅎ


특히 길에서는 조심해서 음악 들어야 겠죠?






계속 봐도 이쁩니다. 흐흐흐






리모콘 부분이에요.


이렇게 3개 버튼이 있는데요,


따로 표시는 안되어있고,


위에가 + , 아래가 - , 그리고 중간이 플레이/스탑 버튼이겠죠? 





뒷면은 이렇게 이쁘게 로즈골드 이고요~!





아래쪽 연결 단자 쪽입니다.


ㄱ 자로 되어있네요 ㅎㅎ





이렇게 아래도 핑크 색 이고요,





연결하면 이렇게 나옵니다.


깔끔하죠?


ㄱ 자여서 연결부분이 튼튼해 뵙니다. ㅎ






색도 제 핸드폰이랑 잘 어울리고요 ㅎ





깨끗하고 색도 이쁘고~!!!






자 마지막으로 음악을 들어봤습니다.





음질에 대한 총평


역시 예상한대로 저음강조 소리입니다.


드라이버도 고급 드라이버인것 같습니다. 저가형 소리는 아니네요.


폼팁으로 들으니 외부 소리 다 차음이 되어서 소리가 깔끔하게 잘 들립니다.


필요한 소리는 다 잡히고요, 베이스 강한 소리가 싫으시면


폼팁대신 본인 귀에 맞는 팁으로 바꿔 들으면,


골고루 잘 들립니다.


저는 베이스 강조 소리가 좋아서 그냥 들을거 같네요.


가격대비 모양이나 음질은 괜찮아 보입니다.


10만원 넘게 비싼 이어폰 살게 아니면 한번 사용해봐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특히 디자인은 최고입니다~!!1



구매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


http://storefarm.naver.com/smartberry/products/533306776




이 포스팅은 스마트베리에서 제품 지원을 받아 주관적인 느낌을 적은 포스팅입니다.

궁금한건 언제든 댓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