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nform Tech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 아주쉽죠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 쉬워요






이번에 아이 장난감이 필요해서 찾던중에,

물에서 움직이는 로보피씨 라는게 좋아 보이더라고요,

안그래도 아이가 도리를 찾아서 물 수로 장난감을 사놓고 물고기 없다고 징징대서,

중국에서 바로 사기로 합니다.

제가 오늘 알려드릴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은요,

장단점이 있습니다.




우선 장점부터 알려드리면


1. 가격이 싸다. 진짜 많이 싸다. 

2. 한국에서 구할 수 없는것들도 구할 수 있다.




단점~!!!

1. 배송이 늦는다. 빠르면 2~3주 이지만, 이번에 저는 2달 걸렸습니다.

2. 물건의 질을 확인할 수가 없다. 정품인지, 진짜 저런 모양인지…-_-

3. 분실의 우려가 있다. 송장을 제대로 안주므로~ 근데 저는 잃어버린적은 없습니다.

4. 불량 혹은 수량 부족시 다시 요청하는 절차가 까다롭고 오래걸린다.



물론 배송이 늦거나 분실의 우려는 배송비 싼걸로 했을때에요 ㅎㅎㅎ

저는 거의 개당 5천원 미만의 제품을 여러개 사므로 배송비 1~2만원을 낼 수가 없기에..^^;;;

보통 무료배송 아니면 1~2달러 정도 내는걸로 삽니다. 


여튼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을 오늘 알려드리고,

제가 구매한 제품도 같이 소개할 텐데요,

간단하니 잘 따라해 보세요`^^




싸이트 찾기 및 가입


자 우선 네이버에서 ‘알리익스프레스’ 라고 검색을 합니다.

그럼 이렇게 나오는데요,



검색을 하시면 이렇게 바로 싸이트 링크가 나옵니다.






자 그럼 바로 눌러줍니다요 ㅎㅎㅎ

그럼 알리익스프레스 홈피가 나오는데요 




오른쪽 위에 Join 위에 마우스를 대면요,



그럼 이렇게 나오는데요,

아이디가 있으면 로긴하면되고요, 

아니면 Join free 를 눌러주시면되요.

자 여기서부터 본격적인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이 시작되는군요 ㅎ



저는 이미 가입을 해서 우선 여기서 정보를 잘 적으면되고요,

아래 가입을 누르면~~???




이렇게 간단하게 가입이 됩니다^^

쉽죠? ㅎㅎㅎ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 


자~~ 검색창에 원하는걸 검색해서 물건을 고릅니다.

저는 이미 샀지만 보여드리기 위해서 다시한번 검색해 봤어요 

로보트 물고기 ㅋㅋㅋ



보시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아래쪽에 Shipping 을 보면 배송비가 나와요

중요한데요 ㅎ





이렇게 나옵니다.

로보트 하나에 1.6불인데, 1~2주 안으로 받자고 배송비 5.85달러를 쓸 수는 없죠..ㅠㅠ

그래서 무료를 선택하면 거의 1~2달이 걸리는거죠.

거의 뭐 주문하고 잊고 살다보면 어느순간 온답니다. ㅋㅋㅋㅋ



 자 그럼 주문을 한번 해 볼까요?


뭐 주문은 간단합니다.

Buy 를 누르면 되고요,

가끔 안눌러지면 위에 옵션을 선택 안해서 그래요 ㅎㅎ

색상이나 사이즈 다 선택하시고~!!

그럼 다음 화면이 나옵니다.



위에 1번에 주소는 제가 좀 가렸는데요,

처음에는 없으니까,,,,바로 아래 Add a new address 를 눌러서 주소 적으시고요,

그담에 confirm & pay 를 누르면 됩니다.

간단하죠?



저는 이전에 카드 등록해 놓은게 있는데요,

처음 가입하면 등록을 하셔야 해요.

저기 파란 네모 보면 다른 카드 등록을 할수 있는데요

누르면 바로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이렇게 카드 정보 적고 나서 Pay Now 하시면됩니다.


끝~!!!

인데요 간단하죠?

그리고 계속 기다리시면되요.



실제 배송된 제품 확인



자 1달반 정도 걸려서 왔습니다. ㅎㅎㅎㅎ

저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많이 사는데요,

왜 안오지? 라고 할때쯤 옵니다. ㅋㅋㅋㅋㅋㅋ

자 물건 함 보시죠~!



포장상태 매롱입니다. ㅠㅠ

이정도는 보통 감수하고 사야해요.

역시 중국…-_-




까진 부분에 있는 물고기 한마리는 옆에가 다 갈렸네요..^^:;;

이렇게 1~2개는 버린다 해도…싸니까.^^




저는 8마리 샀습니다. ㅎㅎ

이제야 오다니 ㅋㅋㅋㅋ 




자 뒷면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그래도 설명도 되어있고 갖출건 갖췄군요 ㅎㅎㅎ






이렇게 4개지 색을 2개씩 샀습니다.

그래도 은근 퀄리티는 좋은거 같습니다

이번 쇼핑은 성공이네요 ㅎㅎ





구매 후기 및 총평


저는 한두번 사는게 아니라 1~2달 정도 예상하고 구매를 합니다.

물건은 오긴 옵니다. ㅎㅎㅎㅎ

안오면 구매 확정을 안누러 주면되거든요. 

계속 딜레이 시킬 수 있어요.

그래서 확실히 물건을 보내기는 하지만,

위에 이야기 한것처럼 퀄리티와 기간이 문제입니다.


그래도 싸게 살거면 여기서 사는거 추천을 드리면서.

오늘 포스팅 마칩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