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nform Tech

커널형 가성비 이어폰 '에코 이어폰'


커널형 이어폰중에서 가성비 좋은놈을 만나보다.


흔히 커널형 이어폰이라고 하는 제품이 있죠?

일반적인 이어폰을 이야기 하는데요,

오늘은 스마트 베리 라는 회사에서 출시한 에코 이어폰을 한번 보겠습니다.

처음에 에코? 라고 해서,,,,,에코가 강한 이어폰인가? (울림이요 ㅎㅎ)

라는 생각을 했는데요,

이 커널형 이어폰은 환경을 생각하는 이어폰이라서 이름을 이렇게 지었다고 합니다.

착각했네요 ㅋㅋㅋㅋ


자 제품이 왔습니다. ㅎㅎㅎ

Eco 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디자인은 귀엽습니다.

박스는 나무로 되어있고, 친환경적인 냄새가 물씬 납니다^^






지구를 살리자는 목적하에 만든 이어폰인데요,


아마 저 그림은 북극곰과 펭귄 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뒷면에는

‘ 에코 이어폰은 멸종위기 동물 보호를 위한 취지로 만들어 져으며
친환경 재료로 만들어지고 수입금 일부는 환경보호 단체를 후원합니다’

라고 적혀있습니다.

괜히 좋은일 하는거 같네요^^


보시면 커널형 이어폰 뒤에 북금곰이 딱~! 귀엽네요 ㅎ




이어폰 모양새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의외로 귀가 편하네요 ㅎ^^

폼팁 하나만 있었으면 하는 생각도 드는게…

요즘 제가 폼팁에 빠져서 ㅎㅎㅎ

가격대비 뭐 이정도면 훌륭합니다.



안에 유닛이 살짝 보이죠?

R,L 은 이렇게 안에 써있습니다.



여유 이어팁인데요, 작은것도 있네요.

저는 귓구멍이 작은 편인데요,

그냥 큰거 써야 딱 맞더라고요.

아마도 여자분들은 작은거 써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쉽게도 볼륨조절은 안됩니다.

한번 누르면 Play/stop 이고요

두번 누르면 다음곡으로 넘어갑니다.

아이폰에서 잘 되요 ㅎ




귀여운 펭귄…???? 곰????

펭귄 같죠? ㅋㅋㅋㅋ




아래 금도금으로 되어있으니 깔끔하고 노이즈도 어느정도 잡아 줄것 같습니다.

줄은 칼국수줄 ㅎㅎㅎ

안꼬여요 ㅎㅎㅎ






이렇게 연결이 됩니다.

제 케이스가 풀 프로텍션인데요,

상관없이 잘 맞습니다. ㅎㅎㅎ

참고로 저는 아이폰  6S + 로즈골드입니다. ㅋㅋ






디자인은 이정도면 합격이고요~!






모양은 이렇게 ㅎㅎㅎ

제가 티전화 만지다가 찍었더니 이렇게 나오네요.


음질에 대한평가는~~`

우선 베이스 음이 강합니다.

그 외의 중, 고음은 플랫한 음을 뽑아주면서,

듣기 무난한 음질이 나오네요.

뭐 1만원대 이어폰에서 더 많은걸 바라는건 욕심인거 같고요

음악 전공자나 귀가 예민하지 않은 분들은 제 생각에 무난하게 들을만 할것 같습니다.


구매는 아래 팜스토어에서 하시면되요.




이 포스팅은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리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