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nform Tech

엘지 쿼드비트3 이어폰 구매기

엘지 쿼드비트3 이어폰 샀습니다. ㅎ




지인의소개로 바로 구매한 엘지 쿼드비트3 이어폰입니다.


가성비 짱이라고 하는데요, 


지인이 가지고 왔길래 한번 들어보고 바로 구매~!


사실 이전까지 차음이 되는 이어폰을 사용해 보지 않아서 신기하기도 하고,


우선 가격적으로 1만원이라는......이어폰의 성능이 이정도라면...


뭐 살만하다 싶어서 질렀네요 ㅋㅋㅋㅋ


최저가로 하면 배송비 포함 11000원 ㅋㅋㅋㅋㅋ


여튼 엘지 쿼드비트3 이어폰은 가성비 짱이라는거~!!^^


배송도 빠르고 ( 뭐 업체의 문제 이지만요 ㅎ)


1만원 짜리가 뽁뽁이도 넣어주니 기분은 좋습니다. ㅎㅎㅎ


그럼 엘지 쿼드비트3 이어폰 사진을 보면서 설명해 볼께요 ㅎㅎ





박스....가 이게 끝이에요 ㅎㅎㅎ


하긴 뭘 바라겠어요 ㅋㅋㅋㅋ





자 뒷면입니다. 


뭐 알수없는 스티커 한장에 알수없는 표시들 ㅎㅎㅎ


무슨 표시인지 아는분 댓글로 알려주세요 ㅋㅋㅋㅋ






자 박스를 여니....


흠...포장도 안되있는...이어폰이 들어있습니다.


사용한건지 아닌지 알 수 없어요...쳇~!


그냥 싸고 가성비 좋으니 씁니다.


엘지 쿼드비트3 이어폰~!!!







구성품은 본체와 작은 이어팁 하나 입니다. ㅎ


참고로 저는 작은걸 써야해요.


귓구멍이 작아서 ㅋㅋㅋ






자 뒤에 엘지 로고가 ㅋㅋㅋ


음....뭐 신경 안씁니다. ㅎㅎ






앞에는 이렇게 이어팁이 있는데요,


인체 공학적으로 약간 기울어 있습니다.....라고 이야기 하네요 


인체...공학은 맞는거 같은게 귀여 연결하니 편하긴 합니다. ㅎ






이어폰 아래쪽이 R,L  이라고 되어있는데요,


위 사진은 L이라고 되어있고요,


아래는 안나오지만, 리모컨이 왼쪽에 달려있어요 ㅎ


제가 아는건 거의 오른쪽에 달려있는데 말이죠 ㅎㅎ






자 이렇게 보시면 이어팁도 한 쌍 같이 보이고요 ㅎㅎㅎ





보시면 리모컨입니다.


리모컨 위에는 그냥 전선인데요,


잘 보시면 아래쪽은 직물 이에요 ㅎㅎ


잘 안꼬이고 잘 안끊어지고 ㅋㅋㅋ


좋습니다. 






아이폰에 연결해 봤습니다.


제 핑크핑크한 아이폰 어떤가요?


어제 바꿨습니다. ㅋㅋㅋ


7  사려다가 비싸서 6s + 로 변경 ㅎㅎㅎ


3.5파이 단자는 ㄱ 자로 되어있습니다. ㅎ






자 이렇게 옆으로 돌려서 가까이 하나 찍어보고요





옆에서도 ㅎㅎㅎ






마지막으로 아이폰에서는 볼륨조절은 안됩니다.


아래 버튼을 꾸욱 누르면 시리가 나오고요,


다닥 하고 두번 누르면 다음곡 넘어가요~!1


이게 엘지에서 만든거라....아쉽게도 아이폰 호환은 잘 안되지만,


소리는 깨끗하고, 좋습니다.


이정도 가격으로 이어폰 사기에는 괜찮은거 같네요~!!


다른 후기들 봐도 칭찬 일색입니다 .



여튼 뭐 내돈주고 샀으니 맘편하게 포스팅 했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