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패드 미니 2 (1 ?) 케이스 포르쉐 디자인


아이패드 미니 2 케이스 자랑합니다.



저는 아이패드 미니 2를 사용합니다. 골동품이죠 ㅋㅋㅋ

그래도 아직 현역입니다. 잘 돌아가는데요,

오늘은 케이스 자랑하려고 합니다.

무슨 케이스를 자랑하냐고요? ㅋㅋㅋ

이게 자그마치 20만원짜리 케이스란 말이죠 ㅎㅎㅎ

지금 제꺼 중고가격이 20만원인데…헐헐헐 ㅎㅎㅎ

사실은 이 케이스가 미니1 케이스 입니다.

그래서 이전에 외국에서 쎄일할때 10만원 초반에 사와놓고도…결국 사용못하고 구석에 쳐박아 놨는데요~

오늘 생각나서 한번 꺼내서 팔아야지? 하고 사진찍다가….

흠…한번 착용이나 해 볼까? 하고 제 아이패드 미니2에 케이스를 끼워 봤더니...

헐~!!! 잘 맞아요 ㅎㅎ

사양을 보니 몇미리 더 두껍다고 하더라고요 ^^

그래서 원래는 3만원에 팔려고 했는데, 안팔고 제가 쓰렵니다 ㅎㅎㅎㅎ

자 지금부터 자랑 시작합니다.

제품 이름은 포르쉐 디자인입니다. ㅎㅎ

이쪽에서는 명품으로 쳐준다는…( 저만 그렇게 생각할 수도 ㅎㅎ 그래도 케이스가 10만원이 넘으니 ㅋㅋㅋ)

자 한번 볼까요? ㅎ



아이패드 미니 2 케이스인 포르쉐 디자인입니다.

파우치도 고급스럽죠? ㅋㅋㅋ

좋아요 좋아 ㅎㅎㅎ




자 우선 제 P마크가 너무 이뻐요 ㅎㅎ

사실 저는 포르쉐 디자인 다른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오늘 바꿉니다. ㅋㅋㅋ

완전 최고~!



자..마감을 보면 고급집니다. ㅎㅎ

너무 이뻐요 ㅎㅎ




이렇게 세워서 볼 수도 있고요~!

우선 가죽이 너무 고급져서 ㅎㅎㅎ

기분업~!




여기 보면 포르쉐 디자인이라고 적혀있죠? ㅎ

아이패드미니 2 케이스로 대박 간지나게 만들어져있습니당 ㅎㅎㅎ





안쪽 찍찍이 부분인데요,

박음질이나 마감이나 역시 명품으로 불릴만 해요 ㅎㅎ



그리고…여기서 부터 한번 착용해 봤는데...

헐 잘 맞아요 ㅋㅋㅋ

헤헷~! 그래서 이제는 장착해서 찍었습니다. ㅎ





자 뒷면에 카메라 딱 맞고요 ㅎㅎㅎ

저 구멍은 스피커인지 마이크인지 뭔가가 보여요 ㅎㅎㅎ




이렇게 옆에서 찍어도 잘 보이고,




안쪽은 기스 안나게 부드러운 천으로 되어있습니다. 

세심한 디테일이랑 테두리 마감이 두껍게 되어있고요




세우니까 이렇게 보이네요 

좋습니다. ㅋㅋ




자 옆면은 이렇게~!

이정도면 떨궈도 안고장 날듯해요 ㅎㅎ

그리고 빠듯하게 딱 들어가서 핏이 잘 맞습니다^^

당분간 잘 사용해야겠어요~~^^


그래도 혹시 아이패드미니1 가지고 계신분 구매하실거면 이야기 해주세요 ㅎㅎ

그때 상태 보고 싸게 넘길께요 ㅋㅋ

아무리 그래도 미니1 케이스 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