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포동 맛집 황금 돼지 고기를 먹다


남포동 맛집 황금돼지 고기를 먹다





오랜만에 돼지 고기를 먹으러 남포동 맛집에 갔습니다.

뭐 아시다 시피 자주 가는 고기집이지요 ㅎㅎ

여기 남파동 맛집 황금돼지 장점을 이야기 하자면,

우선 김치찌개, 라면사리가 무한리필 ㅎㅎ

언제까지 무한일지 모르지만 뭐 당분간 무한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양이 많으신 분들은 맛있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요,

직원이 직접 고기를 계속 왔다갔다 하면서 구워줍니다요 ㅎㅎ

편하게 태우지 않고 먹죠 ㅎㅎㅎ

당연 백퍼 국내산 생고기를 파는 남포동 맛집 이고요  ㅋㅋ

말이 많아지면 가독성이 떨어지므로 바로 사진으로 고고~!!!




앞에 바로 써있죠? ㅎㅎㅎ


김치찌개와 라면사리 무한 리필 집입니다.


남포동 맛집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ㅎㅎㅎ







보시면 2인세트가 딱 정해져 있어요.


3~4인 세트도 정해져있어서 따로 안시키고 그냥 정해진거 먹으면 됩니다. ㅋㅋㅋㅋ


그게 편하다고 추천해 주시네요 ㅎㅎ


저희는 3인세트~! ㅎ






자..이렇게 생고기가 나옵니다.


완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ㅋㅋ







반찬들도 있고요~!!!ㅎ


깻잎 맛있습니다요 ㅎ







고기가 익어가고 있습니다.


은근 잘익어요 ㅎㅎ 금방 익고요 ㅎㅎ


고기 구워주니 편하게 이야기 하다가 먹었습니다. ㅎ





자..가까이서 한컷~!!


그새를 못찹고 같이간 지인이 젖가락을 집어 넣는군요 ㅋㅋㅋ






상추에 무쌈에 ㅎㅎㅎ


아...포커싱이 뒤에 상추에 잡혔어요 ㅋㅋㅋㅋ


이런 ㅎㅎ 고기에 잡혀야 하는데 ㅋㅋㅋ







자 라면도 있습니다.


여기는 무료에요 ㅎㅎ


맘대로 먹어도 됩니다. ㅎㅎㅎ


양 많은 분들은 적당히 고기 먹고 라면 드세요 ~^^





한젖가락 먹고~!!


저희는 바로 도시락으로 갈아탑니다. ㅎ






추억의 도시락 ㅎㅎ


이런게 또 재미 지자나요 ㅎㅎ


맛있게 비벼서...


비벼비벼~!




이렇게 먹습니다.


은근 많이 먹었네요 ㅎㅎ


배불러서 나올때는 기분좋게 나왔습니다.







여기 남포동 맛집 황금돼지에 이미 몇번 갔었고,


제가 포스팅 열심히 했더니,


이번에는 음식값을 안받았습니다.


헐....~!!!!!


대신 솔직하게 잘 포스팅 해달라고 사장님이 하시네요 ㅎ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무료 시식하고 솔직한 후기를 적었답니다^^





집이 수도권이라 출장 갈때 자주 갔더니 이런 행운이 있군요.


다음에 또 갈겁니다.



(이럴줄 알았으며 더 먹을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