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모나미 만년필 올리카 (olika)



모나미 만년필 올리카 (olika) 대박입니다.



인간적으로 너무 좋네요 ㅎㅎㅎㅎㅎ

저는 글씨를 배워보고싶은 악필중 한명입니다. ㅎㅎ

솔직히 글씨 너무 못써요 ㅎㅎ

그래도 한번 제대로 써보자 하고 이전에 친척분이 쓰던 파카 만년필을 하나 구했는데요,

이게 오래되다 보니 잉크를 사서 넣었는데요…..안나와요…쳇...

잉크값만 버렸어요 

그래서 이번에 모나미 만년필 올리카 (olika)를 샀습니다.

사실 내가 이걸로 뭘 할게 아니라서 좋은건 좀 그렇고,

블로그 이웃인 ‘은비’한테 물어보니 ,

가성비는 모나미 만년필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가격도 싼데 품질은 초보는 뭐 느끼지 못할정도로 좋다고 ㅋㅋㅋ

그래서 바로 근처 팬시점으로 가서 올리카 뒤져서 샀습니다.

가격이 워낙 싸다 보니 ( 대충 네이버에만 쳐도 나오니 가격은 안적을께요 ㅎㅎ 몇천원 안합니다. ㅎ)

2개샀어요 ㅎㅎ 검정이랑 파랑이라 ㅎㅎㅎ

모나미 만년필 olika 는 색이 엄청 많더라고요 ㅎㅎ 이 두가지 색 말도고요 ㅎㅎㅎ

한번 사진 볼까요?



자…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실 뭐 포장은 고급스럽….지는 않네요 ㅎㅎㅎ



세워서 찍어보면…요로케 모나미 만년필 이라고 써있고요,

올리카 (olika)라고도 써있네요 ㅎ




자..위쪽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한번 열어서 보기전에,,,

위에 이야기 한 파커 만년필부터 한번 볼까요? ㅎㅎㅎ


 


보시면 이렇게 생겼고요, 내용물도 샀습니다 .크크크크크

당연 만년필이니까 만년동안 될줄 알고 산건데…….-_-




자 촉은 이렇게 생겼고요,

거의 새거…가 아니고 한번도 안썼더라고요...

진짜 새거에요 



생긴것도 깔끔한데..안되다니…ㅠㅠ

안타깝습니다.

알고보니 파커도 유명하다고 하던데 말이죠 ㅎㅎㅎ




자…아래쪽에 보면 안에 잉크가 2개더 추가로 들어있어요.

펜 안에 있는거까지 총 3개네요 ㅎㅎㅎ




자 이렇게 박스를 버리고요~!

뭐 포장은 다 플라스틱이니 버려도 안아까워요 ㅋㅋㅋㅋ

올리카 촉을 한번 볼께요 ㅎ




이렇게 생겼는데요,

저는 초보라 그런지 파커랑 다른점을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그냥 좋아보여요 ㅎㅎㅎㅎ




안에 내용물을 채워 보겠습니다.

가운데를 돌려서 열면요~



이렇게 연결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바로 쑤욱 넣으면요~~




이렇게 들어가요. 그럼 바로 사용을 하면되는데요,

흔들지 말고 그냥 쓱쓱 한 4~5번 써주면 슬그머니 잉크가 나옵니다. ㅎㅎ



워낙 악필이지만 그래도 결과물을 한번 보면 좋겠죠?

제가 쓴 글씨 한번 보여드릴께요 





우선 타악치료사….라고 적어봤는데요,,,

역시 별로 안이뻐요 쳇 ㅎㅎㅎㅎ

이 포스팅이 제조사에 해가 되는건 아닐지 ㅋㅋㅋ




저희 회사 이름도 한번 적어보고 ㅎㅎ

눈소리 타악 퍼포먼스 ㅋㅋㅋ




타악 치료사~!! 저는 음악치료사 보다는 타악치료사 라는 말이 더 땡기더라고요 ㅋㅋ




한번 더 아웃포커싱으로 찍어 보고요 ㅋㅋㅋㅋ




글쓰기는 즐겁게 해야겠죠? ㅎ



가성비 짱~!!! 만년필 입니다. ㅎㅎㅎ



마지막으로 다같이 한컷~!!

쓸때는 몰랐는데 지금 보니 좀 분위기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서명하거나 글쓸 때 조금씩 모나미 제품을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점점 실력이 나아지길 바라면서^^





이 포스팅은 제돈주고 산 제품으로 포스팅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