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르쉐 911 터보 카브리올레 시승기 및 외관 사진들


포르쉐 911 터보 카브리올레 시승기 및 외관소개




오늘은 회사 사장님과 회식을 갔습니다.

뭐 그냥 오랜만에 만나서 청계산 아래 식당에 가서 늦은 밥을 먹었는데요,

도곡동에서 만날때,

타고 온 차가 바로바로~~사진에 보이는

포르쉐 911 터보 카브리올레 이더군요

이 차는 이전에 한번 타봤는데요,

오늘 또보니 반갑습니다. ㅎㅎ

포르쉐 911 터보 카프리올레 시승기라고는 적었지만,

뭐 도곡동에서 청계산까지만 탄거라….간단하게 시승 소감과 함께,

사진들좀 보여드릴께요~~



포르쉐 시승기


간단한 시승기입니다.

지금 제가 타는 차는 그랜다이저 인데요 ㅎㅎ

씨씨량은 높아도 차가 무거워서…밟으면 반응이 좀 늦죠~

근데 제 그랜다이져보다 훨씬 더 높은 출력에 차체도 가벼우니...

뭐 밟으면 그냥 나갑니다. 

제로백 4~5초 정도로 셋팅 했다는 이야기는 이전에들은거 같아요.

근데 더 좋은건 제동력이 좋더라고요.

브레이크 밟으면

‘끼익~~~’ 하고 서는게 아닌.

그냥 딱~! 서요

확실히 2억 중반대 차라서….ㅋㅋㅋㅋ

뭐 그 외에는 제가 차를 잘 몰라서 ㅎㅎㅎㅎ

그냥 마냥 좋은차….정도만 느껴집니다.

차의 가치에 비해서 제가 너무 모르는군요…쳇~!

여튼 뭐 포르쉐 911 터보 카브리올레는 말그대로 오픈카라서 더 타는 맛이 있습니다.



포르쉐 외관


자 이제 사진을 보면서 하나하나 설명을 드릴께요~^^





자 보시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앞에 노란줄로 콘티를 했군요.

멀리서봐도 누구차인지 알 수 있으니,

도난 걱정은 없을듯 ㅎㅎㅎㅎ




뒷모습입니다.

뒤에 포르쉐 911 turbo 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당연 뚜껑열리니 ㅎㅎㅎㅎㅎ 카프리올레겠죠?






좀 자세히 찍어봤습니다.

테크 아트 라고 써있는건 아마 디자인 한 회사인것 같습니다.

차는 깨끗해요 산지 얼마 안되었으니까요`~





직접 동호회를 만들어서 활동하시는데,

와인딩 매니아 라는 곳입니다.

한국의 드라이브 코스를 같이 다니는 동호회인데요,

사진 보면…차들이…다 …..외제차 ㅋㅋㅋ

즐겁게 사시는거 같죠?^^




앞쪽에서 911 표시를 만들어 놨고요,

차는 기스하나 없이 깔끔합니다. ㅎㅎ



휠은 골드 색입니다.

휠조차도 이리 깨끗해서 좋네요 ㅎㅎ

인치도 크고 바퀴 두께도 얇고 ㅎㅎㅎ






이제 내부 인데요,

외부도 그렇고 내부도 그렇고 다 노랑색입니다.

밝은 색의 차로 꾸몄네요 ㅎㅎ

기아 변경도 쉬프트 키라고 하죠? 손으로 올리고 내릴 수 있게 되어있네요.

계기판도 노랑 ㅎㅎ

귀엽군요 ㅎ




가운데 포르쉐 마크가 딱 있습니다.

간지 나네요 ㅎㅎㅎ




기어봉도 노랑이에요 ㅎㅎ

ㅋㅋㅋ 귀여워요 ㅎㅎㅎ




자..시계는 이렇게 전자에 실제 바늘도 있는 ㅎㅎㅎ

저는 전자보다 바늘시계가 더 이쁘더라고요~^^




뒷 날개 부분인데요, 앞에서 하나 찍어봤습니다.

정신없어서 뚜껑을 열고 못찍었네요 ㅎㅎㅎ

그래서 달리면서 한컷 찍었습니다.







사장님 열심히 운전하시고 저는 옆에서 사진찍고~!!


이전에 결혼할 때 웨딩카로 마세라티 타본 후 1억 넘는 차는 처음 타보는데요,


역시 촌놈이라 뭐가 그렇게 좋은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나중에 여유 있으면 이런차 타면 좋겠다~~ 정도?^^


뭐 제 분에 넘치는 차 이지만, 기분 좋은 하루였네요~^^


아마도 이 글을 보는분들중에 이 차를 아시는 분들이 계실듯 해요 ㅎㅎㅎ


다 사장님에게 허락 구하고 올리는 글입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하루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