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웰로우 파인애플 식초 주스같아요


웰로우 파인 애플식초 진짜 맛있다.




저는 웰로우 팬입니다. ㅎㅎ

이전에는 맛짱을 와이프에게 선물해 줬는데요 ㅎㅎㅎ

절대 와이프가 음식을 못해서 준거 아닙니다. 어차피 넣은 조미료인데 몸에 좋은거 넣으라고 ㅋㅋㅋ

이번에 오랜만에 웰로우 홈피 들어가 보니 파인애플 식초가 나왔더라고요

오잉? 파인애플 식초 라는게 있나? 싶어서~

주문해 봤습니다. ㅎㅎ

어차피 웰로우는 제조를 직접 공장에서 하니까 믿을만 하거든요 ㅎㅎ

가격도 배송비 합쳐서 만원이니 싸고요 ^^

다른것보다 파인애플 식초 라는게 궁금하더군요  

그저께 시켰더니 어제 바로 도착~!

역시 배송하나는 빠르네요 ㅋㅋㅋ



자 책상위에서 바로 한번 찍어 봤습니다.

웰로우 파인애플 식초 인데요,

앤유 식초 라고 써있네요~^^

조금더 가까이서 한번 찍어보면요,



귀여운 파인애플들이 보입니다. ㅎㅎ

다른 쪽 면을 보면 구성요소가 있는데요



자…

웰로우 파인애플 식초는 무방부제 무색소 입니다.



총 580그람 이라서 용량은 넉넉합니다.

어차피 물에 희석해서 먹어야 하므로 ^^

파인애플 1/3 이고 식초 1/3 입니다. 나머지는 갈색설탕이 들어있네요~





포장을 까면 위에 이렇게 뚜껑이 있는데요,

플라스틱 뚜껑입니다. 

아마도 여기에 덜어서 희석해서 먹으라는 거겠죠? ㅋ


자 이제 뚜껑을 따 보겠습니다. ㅎㅎ

처음 새거 오픈하는 기분은 은근 기분 좋네요 




이렇게 한바퀴 돌려주면 딱 반이 열리고 ㅎㅎㅎㅎ

두근 두근 ㅎㅎㅎ



자..이렇게 오픈을 하니...

파인애플 향이 확 올라옵니다. ㅎㅎ

식초의 시큼한 향과 같이 올라오는데요,

은근 향이 좋네요~^^

사실 이때부터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자…계량 컵에 쭈욱 따라놓고요~!



물에 타 봅니다. ㅎㅎ

살살 살살~~

혼자 데세랄 들고 찍으려니 힘드네요 헐 ㅎㅎ

블로거라는게 참 힘든거 같아요 ㅋㅋㅋ



자 거의다 탔습니다. ㅎㅎ

색이 어떤지 함 볼까요? ㅎ


요러코롬 나왔습니다.

은근 금색? 으로 보이는데요,



이렇게 빨대로 쪼옥 빨아먹으면~!

음…..향과 맛의 후기는 아래 따로 남길께요 ㅎㅎㅎ




이렇게 타 먹으면 1달도 더 먹을거 같네요^^

은근 진해서 많이 타지 않아도 먹을만 합니다.





맛에 대한 평가


우선 파인애플 향이 강합니다. 그리고 식초 향이 생각보다 그렇게 세지 않네요.

근데 1/3 이라면 어느정도 들어간건데요,

아마 제 생각에는 파인애플과의 상성이 잘 맞아서 그렇게 시큼하지 않은거 같습니다.

요즘 와이프가 식초 많이 먹는데요, 

이거 맛있다고 하네요.

저도 이전에 홍초 먹을때는 좀 식초의 맛이 강했는데,

이건 파인애플 주스의 느낌이 강합니다.

게다가 얼음이 없어서 그냥 먹었는데도 크게 거부감이 없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강추 합니다. ㅎㅎㅎ

저는 이거 다먹으면 다음에는 배송비 아끼기 위해 2개 더 살 예정입니다.






위 포스팅은 제돈으로 사서 먹고 맛있어서 쓴 솔직한 후기입니다.

아래는 인증 사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