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남 스타필드 이마트트레이더스 다녀온 날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다녀오다


드디어 신세계에서 일냈습니다. ㅋㅋㅋㅋ

우리나라 최대…의 매장이 되는거 같네요.

일산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다녀왔으나,

이번에 하남 지인네 놀러갈 일 있어서,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이마트만 다녀왔겠냐마는,,,,,사람이 너무 많아서 결국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만 보고 나왔네요 ㅎㅎㅎㅎ


뭐 이마트 트레이더스 분위기야 다들 잘 알거고, 전반적인 스타필드의 돌아다니는 방법과 소개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필드 하남 지하주차장 미로&혼란


우선 주차는 지하에 하면됩니다.

저희는 지하3층에 했는데요,

이게 진짜 좀 헷갈려요.



지하2층은 파랑색 기둥이고, 지하3층은 주황색 기둥입니다.

따라서 지하3층은 어딜가도 주황색….헷갈려요 ㅎㅎ

그리고 지금 보이는 19N 을 찾으려면,

가로열 숫자와 세로열 알파벳 or 세로열 숫자와 가로열 알파벳의 숫자의 조합으로 찾아야 하는데요,

말로만 해도 헷갈리죠..ㅠㅠ

여튼 게이트는 여러개라서 그것도 좀 헷갈리고~~





그래서 이 기계로 찾아야 하는데요,

여튼 기계의 도움을 좀 받아야 그나마 차 찾기가 쉽습니다. ㅎㅎ

너무 넓어요..ㅠㅠ

차 찾느라고 엄청 고생을…-_-






자 지하3층 입구입니다. ㅎㅎ

이렇게 이쁘게 외국처럼 생겼습니다. ㅎ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 지하3층과 연결


자…지하 3층과 연결되어있습니다.

바로 들어갈 수 있는데요,

들어가자 마자 바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기린이~!!!!


게다가 무려 움직여요 ㅎㅎㅎ 신기합니다. ㅎ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뒤에 동물들도 잘 만들어 놨습니다. 



여기…사람이 없죠? ㅋㅋㅋ

그럴리가 없습니다. ㅠㅠ

이거 찍을 때 딱 사람이 없었어요 ㅋㅋㅋ

진짜 사람 많아서 쓸려다닙니다. ㅎㅎㅎ




사람이 많으니 물건이 없습니다. 헐

들어오는 즉시 나가는 분위기..-_-

특히 신선식품류~

고기나 빵…같은건 이미 마구마구 매진~

냉동식품이나 과자 같은건 좀 남아있어요 ㅎ




쌀 외의 행사 상품은 가격이 많이 쌉니다.

오픈빨……이라고 하기에는 사람이 너무 많은…ㅋㅋㅋㅋ



사실 대형매장이 하남에서는 가까운곳이 코스트코 양재나 상봉 정도이고,

이쪽 사람들은 창고형 매장이 꼭 필요했던거죠.






자 트레이더스 사은품입니다.

여기도 사람이 아주 그냥 ㅋㅋㅋ

사람구경 엄청 했습니다. ㅎ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장바구니를 증정하는데요,

저희는 2개 받았습니다. ㅎㅎㅎㅎ

합산으로 줍니다. 따로 7만원 2개 안해도 되고요,

17만원어치 사니까 그냥 2개 주더라고요^^


이렇게 쌓여있어요 ㅎㅎㅎ


저희는 낮에 입장했는데요, 좀 돌아다니다 보니..밤이….되었습니다. ㅎㅎㅎ

아..시간 참 잘가더군요 ㅎ



스타필드 하남 ‘어플'


여기는 하도 넓어서 매장 소개 & 이벤트등을 어플을 이용해서 합니다.

링크는






입니다. 


진짜 편한게 어플 키고 위치 키면,

본인 위치 알려주고, 매장 나오고 찾기 하면 길나오고~!


많은 사람들이 다들 핸폰 보고 돌아다니는 기이한 현상도 경험하게 됩니다^^


단…지하에서는 이게 안되요 ㅎㅎㅎ



포스팅을 마치며….


처음으로 간 하남 스타필드~!

진짜 외국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단, 아직 개장 초기라 사람이 너무 많아요...

드글드글 합니다 

그래도 어플로 길찾기나 시설 등은 좋습니다.

(아..화장실이 의외로 안깨끗해서 놀란….)

수도권 사시는 분들은 한번 놀러갈만 할거에요~!

저는 다음에 다시 윗층을 다니러 다녀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