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우넷

블루투스 스피커 클래식한 디자인 ONBEAT-500


클래식 블루투스 스피커 온비트 사용기




오늘은 가우넷사의 블루투스 스피커 중에 하나인 온비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정확한 모델명은 ONBEAT-500 인데요, 간단한 설명부터 해 볼께요.




온비트 기능 소개


자 2.1채널입니다.

어라? 본체가 1개인데?

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안에 유닛이 나뉘어 있습니다.

우선 아래 써있듯이 베이스가 강합니다.

클럽음악과 팝, 댄스 음악을 들을때 뛰어나네요~





온비트 500이라고 되어있는 블루투스 스피커인데요,

버튼 딱 3개~!

깔끔하지 않나요?

그리고 디자인도 클래식 해서 특이합니다.

아시다 시피 가우넷에서는 이런 디자인적인 장점을 가진 친구들을 많이 수입하죠 ㅎ





정격 20와트 출력이고요,

뻥출력 아닌 정격 출력이라 최대한 올리면 더 크게 들린다는거~!

총 4개의 드라이버유닛으로 전 영역대 다 소리는 깔끔하지만,

저는 베이스 소리가 강하게 들리는군요.






가장 좋은점은 이렇게 인테리어 소품이 된다는건데요,

아래 보시면 알겠지만, 주방이나 마루에 놓으면 진짜 인테리어에 짱입니다.

너무 좋죠~~

역시 디자인은 어디가서도 볼 수 없는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실제 외관 촬영 사진



자 제품이 도착해서바로 찍어봤습니다.

요즘은 집에 택배 받는 맛으로 사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자..이렇게 비닐도 안뜯은 새거입니다. ㅎㅎㅎ

아시다 시피 이 비닐뜯을때가 제일 두근 거리는데요 ㅎㅎㅎ





뒷면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역시 수입한거라 한글은 없군요.

언제쯤 한국어로도 소개가 될지….국력을 길러야 합니다. ㅋㅋㅋ






드디어 칼을 댑니다. ㅎㅎ


유후~!!!







깔끔하게 비닐을 뜯은 블루투스 스피커 온비트 입니다. 

아래 보면, 블투, NFC, 스피커폰, 2.1 서브우퍼, 20W 출력, 8시간 재생 이라고 써있네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역시 가운데 디붐 이라고 크게 적혀있네요 ㅎㅎㅎ

생각보다 무겁습니다. ㅎ

묵직한 맛이 ㅋㅋㅋㅋ






자 구성품은 이게 다네요 ㅎㅎㅎ

유선 연결잭, 그리고 충전잭, 설명서 ㅋㅋㅋ

아시다 시피 가우넷 제품은 설명서 다 버려도 될정도로 작동이 직관적이죠 ㅋㅋㅋ

충전 아답터가 없는건 좀 아쉽습니다.






본체와 같이 한컷 찍어 보고요~!!

이제 실제 본체를 한번 볼까요?






이케 생겼습니다.

저는 밝은 나무 색으로 받았는데요,

위에 버튼은 전화버튼 + - 이렇게 3개 버튼이 있네요 ㅎㅎ

끝~!!

그리고 전원버튼은 옆에 있어요 ㅎㅎㅎ






좀 가까이 찍으면 이렇게 되어있네요 ㅎㅎㅎ

깔끔한 디자인이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자 왼쪽 온오프 수동 버튼~!

이게 제일 좋은게, 고장도 안나고 켜진지 꺼진지 바로 알 수가 있어요.

전 전자 버튼보다 이런게 더 좋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외부입력과 충전포트 입니다.







아래 부분은 이렇게 고무로 되어있어서요,

밀리지 않고 딱 있습니다.

고무도 이쁘게도 붙여놨네요 ㅋㅋㅋ






자 그럼 디붐의 다른 제품인 파티2 랑 비교해 보면,

우선 크기는 비슷한데요,








두께가 더 차이가 납니다. 

1.5배 정도 더 두꺼운듯 해요.






이렇게 봐도 대충 느낌이 오시죠?

디붐파티2 랑은 재질도 다르고 완전 분위기가 달라요.

무게는 파티2가 더 무겁습니다^^







며칠전에 사용기 남긴 U2 도 같이 사진한번 찍었습니다.

블투 이어폰과 블투 스피커.






이렇게 디피하니 이쁘네요 ㅎㅎㅎ

진짜 디자인은 좋은거 같습니다.





실제 소리를 들어보자



자 이제 실제 어떤 소리가 나는지, 어떻게 동작을 하는지 간단히 볼텐데요,

우선 페어링을 해야겠죠?

그냥 스피커 전원 버튼을 키고 나서,,,

저는 아이패드에서 페어링을 시도했어요




이렇게 제품명인 Onbeat-500 이 연결되어있죠?

바로 페어링됩니다.

딜레이따위는 없어요 ㅋㅋㅋ





우리 크레용팝 뮤비를 한번 보려고 해요 ㅋㅋㅋㅋ

귀여운 친구들 이번에 신곡이 나왔쬬? ㅋㅋㅋ






이렇게 올려도 보고 ㅋㅋㅋㅋ

그럼 실제 영상을 한번 볼까요?^^






소리는 따른 어플이나 이펙트 안쓴 순수 소리이고, 아이폰으로 찍었습니다.


뭐 상황에 따라 다르게 들리겠지만,


소리는 베이스가 강하게 들리는군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소리입니다^^


물론 밤이라서 크게는 못틀고 20% 정도가 제일 크게 틀은거지만,


조용한 집에서 이정도도 큰듯 해요~^^





온비트 총평






우선 디자인은 정말 디피하기 좋습니다.


깔끔하고 나무모양이라, 저는 조만간 사무실에 가져다가 놓을 생각이에요.


그리고 사운드는 베이스가 강한 소리입니다.


그렇다고 저가 스피커처럼 고음이 뭉개지지는 않습니다.


음역대 잘 잡으면서도 베이스가 강한 느낌? 으로 생각하시면될거같아요.


아마 4개 유닛이 소리를 잘 잡아주는것 같네요.


저는 펑키 음악과 걸그룹 음악을 자주 듣는데요, 딱 좋네요.




가우넷 제품은 알다시피 가성비가 좋으니 사용해 볼만 한것 같습니다.


구매는 아래에서~



http://storefarm.naver.com/watchmarket/products/5044766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