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우넷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 잘되는 KISS U2의 입체감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 잘되는 'KISS U2’ Half In Ear 





오늘은 개인적으로는 정말 가성비 좋다고 생각되는 제품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저주받은 귀 입니다.

다른 부분이 아닌,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오래 끼면 귀가 아파서 음악을 잘 못들어요.

아마 귀쪽 피부 신경이 좀 예민한게 아닐까 싶은데요,

다른건 다 떠나서 블루투스 이어폰 KISS U2는 귀가 너무 편해요..^^;;;

지금 글을 쓰면서도 KISS U2 듣고 있는데요,

아직도 귀가 편하다니..^^;;;;;

또한 페어링이 진짜 잘됩니다.

한번 연결해 놓고 다음에는 핸드폰 블투만 키면 바로 페어링~!

오홋….~!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이 잘됩니다.

그래서 오늘 제목을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 잘되는 KISS U2 입니다. ㅎㅎㅎ

사실 여기까지는 편의사항의 장점인데요,

그보다 중요한건 음질입니다.

자 천천히 하나하나 설명해 보겠습니다.



KISS U2 외관 


자 박스 개봉과 함께 제품 모습을 한번 보겠습니다.



보시면 HALF IN EAR 라고 되어있습니다. 

이따가 아래 보시면 알겠지만, 귀가 편하게 만들어져 있죠~

박스도 깔끔합니다. ㅎ




뒤에 보시면 장점이 설명되어있는데요,

여기서는 외관 설명이니 기능은 따로 설명 드릴께요 ㅎ



자 박스는 이렇게 옆으로 열게 되어있습니다.

안에 이어폰이 딱 보이네요 ㅎㅎ

듀근 듀근 ㅎ




자 완전 뽑아 봤습니다.

우선 이렇게 형광색으로 되어있는데요,

이게 컨셉인거 같아요.

이어 플러그도 형광 색이라 이쁩니다. ㅎㅎㅎ






아래쪽을 보면 이렇게 구성품이 있는데요 위에 보면, 유닛이 바로 보입니다.

여기에 이어 플러그를 연결해서 사용하는데요,

처음에 보고 유닛이 너무 커서 깜놀 했어요 

저는 귓구멍이 작거든요 ㅋㅋㅋ

근데 다행히 저걸 귀에 넣는건 아니네요 ㅎㅎㅎㅎ

블루투스 이어폰 중에 연결하는 플러그가 따로 있는건 전 처음 봅니다. ㅎ



자 이건 이어폰 리모트 입니다. ㅎㅎ

깔끔하죠? 

자세히 보면 안에 버튼 테두리도 형광색 ㅎㅎㅎ



구성품은 이렇게 있습니다.

1. 본체 이어폰

2. 충전선 - 안드로이드 5핀이에요

3. 이어플러그

4. 선 조이개

5. 설명서





자 보시면 이렇게 유닛이 있는데요…..귀에 비해서 진짜 커요~!

오…이쁘지 않나요? ㅎㅎㅎ

고급스럽고 완전 좋죠 ㅎㅎㅎ



안쪽 유닛은 우선 이렇게 오픈이 되어있습니다.

여기에 ‘형광’ 플러그를 연결해서 듣게 됩니다.




보호 필름을 떼니 깔끔하군요.



블투 이어폰들은 다 가지고 있다는 자석기능~!

빠질수가 없죠~! ㅎㅎㅎ

좋습니다. 보관할 때 좋아요 ㅎㅎ 붙여서 ㅎㅎㅎ




보시면 선 조이개 입니다. ㅎㅎ

아시다 시피 넥 뒤에 너무 늘어지면 안이쁘니 바로 조여주는 센스 ㅎㅎㅎ



자 드디어 이어플러그 연결했습니다. ㅎㅎㅎ

보시면 이렇게 달팽이관 처럼 생긴 아이가 있는데요 ㅎㅎ

이게 귀에 연결하면 딱 맞게 되어있네요 ㅎㅎ

크기는 2가지 입니다. ㅎㅎ

저는 작은걸 블루투스 이어폰에 연결했다죠





이렇게 붙여 놓으면 좀더 잘 보이는군요 ㅎㅎㅎ



전체 사진을 찍어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딱 이만큼 인데요,

이렇게 접사를 하니 크기 가늠이 안되겠지만,

형광색 중에 앞부분이귀로 들어가는 부분이니,

유닛이 어느정도 큰지 보이죠?

이게 크면 왜 좋은지도 아래 설명 합니다^^





KISS U2 의 기능 및 장단점


1. 귀가 편하다.



이렇게 보면 좀더 잘 보이네요 ㅎㅎ

안쪽으로 들어갈 때 이렇게 반만 들어가고요, 귀 주위를 감싸줍니다. 

그래서 귀 안에가 안아파요~!

인이어는 귀 안쪽으로 푹 들어가서 좀 불편하죠~!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 하나 가져왔는데요,

잘 설명이 되겠네요 ㅎㅎ




2. 음질이 깔끔하다.

베이스 강한 이어폰이 요즘 많은것 같습니다.

사실 어느정도 좀 이펙트가 들어가야 음악이 이쁘게 들리는건 사실이에요 ㅎ

근데 이건 전체적인 저음 중음 고음이 다 깔끔합니다.

따라서 지금 듣고있는 재즈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냅니다. 

베이스의 뭉개짐이 하나도 없이 너무 좋네요~

이 가격대에서 이정도 소리가 나올지 몰랐습니다. 

보니까 이유는  APT-X 코덱 덕분이었네요 ㅎ

무선의 단점인 음질 손실이 거의없이 유선  CD 음질이 나온다고 합니다.




3. 3D 입체적 스테레오 사운드 - 11미리 광폭 대구경 유닛

제가 위에서 설명할때 유닛이 좀 크다고 설명 드렸죠?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무선 이어폰은 보통 6~8 소형 유닛이 들어가는데요, 

11미리 유닛은 입체감을 월등히 높여줍니다.

공간감이 좋다는거죠~



4. 노이즈 감소 기술

KISS 제품들이 거의 노이즈 리덕션 기수들을 가지고 있군요.

정확하게는 안나오지만 제 생각에는 이어 플러그의 역할도 있는것 같습니다.

기술적인것도 있겠지만, 이어플러그가 하프 인이어 이지만 따로 형광 모양으로 귀를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5. 방수 기능 - IPX6

방수 기능입니다. 

간단히 설명드리면 IP 다음에 X는 방진 기능 확인이 안되었다는거고, 6 은 총 1~6까지 뿌리는 물을 견디는 등급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다는건데요,

(참고로 7~8 은 물에 담갔을때의 방수 기능입니다.)

따라서 비오거나 땀 정도는 충분히 다 방어가 가능하다는거죠 ~!

강한 물줄기에도 버틴다고 합니다.



6. 멀티 페어링 기능

마지막으로 소개되는 기능인데요,

한번에 2개의 기계에서 동시 페어링이 가능하다는거죠~!

따라서 매번 연결하고 끊고 하는건 안해도 된다는거 ㅋㅋㅋㅋㅋ









제품 총평 및 마무리


우선 개인적으로 귀가 안아파서 좋네요~^^

이어폰 플러그 좋습니다. ㅎ

그리고 유닛이 커서 입체감 공간감이 좋습니다. 

10만원 이하로는 가성비 최고인듯 합니다.

또한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오랜만에 마음에 쏙 드는 제품 리뷰를 하네요.

그래서 글도 엄청 길어졌습니다. 흐흐흐

이제 막 판매 시작을 했다고 하니 한번 사용해 보는건 어떨까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강하게 추천 합니다.






포스팅을 마무리 하면서,

지금 예정대로라면 다음 리뷰 포스팅은 아마도 휴대용 포토 프린터가 될거 같습니다. ㅎㅎ

다들 기대해 주세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여기서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