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우넷

디붐 타임박스 LED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기


블루투스 스피커 LED 제대로 써보자!





이전에 겉모습만 포스팅을 했다면,


오늘은 디붐 타임박스 스피커의 기능을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용메뉴얼이 되겠네요 ㅋㅋㅋ


자 우선 저는 아이폰이니까 앱스토어에 가서 


디붐 타임박스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LED 블루투스 스피커 이기 때문에 앱이 있어야 LED 조정이 가능합니다.






아따 그림 크네요 ㅎㅎㅎ


여튼 저 위에 아이콘이 보이시죠?


자 어플입니다.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자 어플을 실행하면 이렇게 나옵니다.


블루투스를 연결해 놓으면 보통  기계에서는 시계가 나오고요,


핸드폰에서는 처음에 이렇게 시계가 나오죠~^^





자 왼쪽 메뉴를 누르고 시계를 눌러보겠습니다.


우선 음악...은 아이튠즈만 지원되는데요,


저는 멜론을 들으니까, 그냥 멜론 틀면 나옵니다. ㅎㅎㅎ


FM 라디오는 말그대로 라디오 ㅎㅎ


저는 시계부터 한번 볼께요~~






이렇게 나옵니다.


알람도 되고, 음악듣다가 취침시간에 끄는 타이머도 됩니다.^^



두번째로는 디자인입니다.


LED 창을 맘대로 만드수가 있어요 ㅎㅎ




여기 디자인을 누르시면  아래 핸드폰 창처럼 나오는데요,






손으로 그리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아래 플레이를 누르면 디붐 타임박스에서 똑같은 그림이 나옵니다. ㅎㅎ


색을 조금 바꿔서 해보면~???





이렇게 색이 바뀐 모습도 나오죠~!!


아마도 LED 색이 256색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원하는 색 다 구현 가능해요 ㅎㅎ



세번째로는 애니메이션~!!




자 그림을 그리기 귀찮으면 그냥 그려져 있는 애니메이션을 적용하셔도 됩니다^^


여러가지 그림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고르면됩니다 ㅎㅎ






이렇게 버섯 모양도 있고요~~


갤러리 안에 많은 셈플이 있으니 여러가지 선택해서 플레이 누르면 지정한 속도대로 변환이 됩니다.


재미있는 장난감이네요 ㅎ


아이가 참 좋아합니다.



이번에는 갤러리 가볼까요???





갤러리는 말그래도 사진들입니다.


위에 애니메이션처럼 여러가지 해도 되지만,


그냥 사진 하나 해놔도 되겠죠?


저는 태극기를 찾아봤습니다.



참고로 각나라 국기, 이모티콘, 그림등 다양한 갤러리 그림들이 있어요~~~





그다음 게임입니다~!!!





말그대로 간단한 게임들이 있네요 ㅋㅋ


주사위 던지기 등 친구들과 복불복도 할 수 있고요,


아니면 블록 피하기 게임도 ㅎㅎ






블록 피하기 게임은 영상으로 간단히 ㅎㅎ




한손에 데세랄을 들고 찍느라 힘들었습니다. ㅋㅋㅋ




자 마지막으로 음악을 들어봐야겠죠? ㅎㅎㅎ





자 음악탭입니다. ㅎ


아이튠즈만 가능하다고 위에 말씀드렸는데요,


제 아이튠즈에 있는 음악 한번 들어볼까요?


참고로 영상은 이펙트 하나도 안넣은 원음 그대로 음질입니다.


(따로 마이크를 안써서 그냥 생~~ 음질이라고 생각하세요 ㅎㅎ)





이런식으로 나오겠죠? ㅋㅋㅋ


자 그럼 영상 고고~!!







이렇게 잘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스피커 음질은 깔끔합니다.


뭐 몇십만원짜리 음질과 비교하기는 안타깝지만,


이런  LED 기능과 시각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제품에 


이정도 음질이면 합격점을 주고싶은 정도 이네요.


게다가 AS 1년 무상이니 뭐 당분간 고장 걱정도 없을거 같습니다.



이제 제 책상 위에는 이녀석이 제 음악을 담당할 것 같습니다^^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http://storefarm.naver.com/watchmarket/products/518648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