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우넷

디붐 타임박스 LED 블루투스 스피커의 강자


디붐 타임박스 LED 블루투스 스피커 신기한 기능






오늘 소개할 제품은 가우넷 사에서 수입한 디붐 타임박스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저는 가우넷 서포터즈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가우넷에서는 신기한 제품들을 많이 수입합니다. ㅎ


재미있는 장난감들인데요, 


오늘은 타임박스  LED 블루트스 스피커 라는 제품입니다.


디붐 사에서 만든 제품인데요,


사진부터 천천히 개봉기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박스입니다.


생각보다 크지는 않습니다.


워낙 이전에 가우넷 블루투스 스피커들이 컸던 기억이 ㅎㅎㅎ





뒷면은 역시 여러 나라말로 적혀있네요 ㅎㅎ


우리나라 말은 언제쯤~~???^^:;;


아쉽네요 ㅎ







겉에 껍데기를 열어 보니 안에 제품사인


디붐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깔끔한 포장입니다.







하나의 박스를 더 여니 이렇게 타임박스 라고 되어있습니다.


타임...박스 이니 시계..랑 관련이 있겠죠? ㅎㅎ


이따가 나오는 LED 를 보시면 알꺼에요 ㅎ




자 이제 디붐 타임박스 LED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성품을 보겠습니다.







자 단촐합니다. ㅎㅎ


유선 , 충전선, 그리고 설명서입니다.







위쪽을 보면, 이렇게 있는데요,


왼쪽부터 보면요


전원버튼, 플레이 버튼, 넘기기 버튼, 볼륨버튼, 그리고 전화버튼입니다. 








앞면에 유리 부분입니다.


저는 화이트를 받았지만, 다른 색상도 많더라고요~^^


저는 깔끔한걸 좋아하는지라 ㅎㅎㅎ


우드색도 이쁩니다. ㅎ





아래에는 이렇게 고무 패드로 미끌어지지 않게 ㅎ







뒷면에 스피커가 있습니다.






가까이서 보면 이렇게 깔끔한게...


눈이랑 코 같은...ㅋㅋㅋ







자 이렇게 불이 들어오는데요,


이걸 찍으니 아마도 카메라 속도와 불이 깜빡이는 속도가 잘 안맞나 봅니다.


그 머라고 하죠? 이전에 브라운관에서 1초에 60번 깜빡이는.. 주사..인가요?


아마 카메라 셔터 스피드와 겹치나봐요 ㅎㅎㅎ


원래는 블루투스 모양이 나와야 하는데..^^;;;





자 우선 연결해 봅니다. ㅎ


블투로 보면 바로 나옵니다. 








연결 하고요~!!!


음악 틀면 잘 들려요 ㅎㅎ










LED 를  기계에서 변환하는 모습입니다.


간단하게 누르면 시계, 온도 등등으로 바뀝니다. 


다음 영상은 어플에서 변환하는 모습인데요,


어플에서는 더 복잡한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우선 시계 색만 바꿔볼께요 ㅎㅎ









이런식으로 바뀐답니다.


신기하지 않나요?



아직 놀라기는 이릅니다. ㅎ


어플안에 진짜 신기한 기능들이 많거든요 


스압때문에 한번 끊고 갈께요 ㅎㅎ


아마도 다음 포스팅을 기대하셔야 할겁니다. ㅋㅋㅋ




참 가우넷 제품은 1년 무상 A/S  가능한거 아시죠?^^




구매는 아래에서~!



디붐 타임박스 구매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