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우넷

방수 스피커 디붐 파티 2 음질도 좋고


방수 스피커 디붐 파티2 음질도 저음 고음 깔끔하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붐파티2 스피커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성능 소개하다가 스압이 생겨서 잠깐 끊겼는데요,


오늘은 방수 스피커 로써 소개를 해 볼까 합니다.


실제 제품 사진을 보면서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자~ 방수 스피커인 디붐 파티2는 이렇게 검은 박싱이 되어있고요,


크기는 옆에 아이맥과 비교해 보시면될것 같습니다.


생각보다는 좀 무겁고 크네요







왼쪽 위에 디붐이라고 메이커가 딱 적혀있는데요,


가우넷에서 수입한 제품으로 


우리나라에서 구매한 방수 스피커인 디붐파티2는


모두 가우넷 제품입니다.


아니면  병행 수입이겠죠?


정식 수입이면 1년 무상 AS 입니다. ㅎ







오른쪽 위에는 2세대 라고 잘 적혀 있고요,


자세히 보시면 360도 서라운드 소리라고 되어있네요.


이따 보겠지만, 양방향 스피커라서 소리의 균형이 좋습니다.







자 아래 보시면,


블루투스, 360도 , 날씨 방어력(?), NFC, USB 충전, 스피커폰, 8시간 연속 플레이


라고 되어있군요~^^


가우넷 제품이 기능은 좋습니다.






자..방수 스피커로 소개할 디붐 파티2의 설명서입니다.


안타깝게도 한글 성명서는 없네요..ㅠㅠ


대신 영어로 되어있기도 하지만,


뭐 설명서 없이도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IT 강국이자나요~ 






대충 이런식으로 그림으로도 설명이 되어 있기에,


보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구성품을 볼까요?


유에스비 차져랑 유선 케이블이있는데요,


하나하나 보겠습니다.







이렇게 5핀 안드로이드 차져입니다.


아답타는 없지만, 뭐 우리 다 집에 하나씩 있으니 ㅎㅎ


그리고 이걸로 거꾸로 핸드폰을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유선 케이블은 스테레오입니다.


위에 보시면 검은 줄이 2개가 있죠?


저 2개의 검은줄로 인해서 총 3개의 구간으로 나뉘는데요,


이게 스테레오라는 뜻이고,


가끔 저 검은 줄이 1개인 경우가 있는데요,


그건 모노 케이블입니다. 


알아두세요~^^







자..이제 제품을 한번 볼까요?


이렇게 생겼어요 ㅎ


저는 은색~! ㅎㅎ


아이맥도 은색~!


맥북에어도 은색~!


은색을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왼쪽 위에 보면 디붐이라고 영어로 적혀있고요






오른쪽 아래는 디붐박스 파티 라고 적혀있네요 


개인적으로 1세대 보다 마감이 좋은것 같습니다.





위쪽에 버튼들이 있는데요,


간단해요.


전원, 블투, 플레이, 볼륨 혹은 넘기기


입니다.


이 외에는 버튼이 없어요 ㅎㅎㅎ


간단한게 사용하기 좋겠죠? 





옆쪽 케이블 선 연결하는 부분인데요,


방수 스피커 이기 때문에, 이렇게 잘 막혀있습니다.


열어 보면요,





왼쪽이 충전하는 선, 그당므이 유에스비 선, 그리고 유선입니다. ㅎㅎ



유선은 AUX 라고도 하죠~^^





좀 밝게 하나 더 찍어봤는데요,


덮개 고무는 이렇게 살짝 들리게 되어있어요.


무리가 가지 않게 되어있어서 빠질일은 없겠네요 ㅎ





위쪽의 코너를 보면, 이렇게 고무로 되어있습니다.


충격에도 큰 무리가 안갈 만큼 ㅎㅎ






자 베란다에서 아이가 물장난을 하길래 음악을 틀어 줬습니다.


IP44 등급이라서 생활방수가 가능한데요,


그냥 물속에 담궈서 플레이 하지 않는 이상,


보통은 물튀기고 비 맞고 정도는 충분히 버텨 준다고 합니다.


저도 아이가 물장난 하는데 일부러 옆에 뒀는데


음악이 끊기거나 하는 상황은 벌어지지 않더라고요 







이렇게 물이 전면에 다 튀겼는데요, 아무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연결하는 모습 설명하고 영상으로 한번 볼까요?




한번 페어링을 해보려고 핸폰을 열었습니다.


아이고,,,,,가우넷 제품 엄청 많네요 ㅋㅋㅋㅋㅋ


우선 붐박스 파티2 라고 되어있는걸 찾아서,


눌러주면,






이렇게 연결됨이 나옵니다.


그럼 연결이 된거죠 ㅋㅋㅋㅋ





이렇게 연결 속도도 빠르고 좋습니다. ㅎㅎ


그리고 음악도 한번 들어볼까요? ㅎㅎㅎ




러시안 룰렛입니다. ㅋㅋ


요즘 핫한 노래죠 ㅎㅎㅎ


잘 들어보셨나요?



그리고 전원 연결을 안하는


휴대용 스피커라는건


야외에서도 유용하게 쓰이는 제품이라는 이야기 인데요,






이렇게 야외에서도 사용하면 이쁩니다. ㅎㅎ


뒤에 가우넷에서 수입한 에스디지털 스피커입니다.


뒤에것도 좋고,


디붐도 좋고 ㅋㅋㅋ






은근 둘이 잘 어울리더라고요`^^


같이 공원에서 벤치에 앉아서 찍어봤습니다.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물어봅니다. 


소리가 이렇게 크냐고~!


어디꺼냐고 ㅎㅎㅎㅎㅎ






자 바위위에 놓고 음악을 틀어도 기분좋은 소리가 들립니다.


야외니까 어느정도 볼륨을 높여도 되고,


다른 노이즈들과 함께들어도,


사실 밖에서 듣는 음악이라는건 


사람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하세요^^



디붐 파티2 구매 페이지





이전에는 리뷰를 할 기회가 오면 바로바로 제품 소개를 했지만,


이번부터는 가우넷 서포터즈 1기 팀장으로써


신제품이 나오면 바로바로 써보고


실제 후기를 남길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실제 후기를 솔직하게 한번 써 보도록 할께요`^^


그럼 다음 제품에서 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