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포동 맛집 존맛 삼겹살 가게


남포동 맛집 존맛인 삼겹살 집을 다녀오다





아시는분들은 알겠지만 벌써 3번째입니다.


남포동에 주 거래처가 있어서 계속 가는데요,


처음에 소개로 갔다가, 사장님이 너무 재미있어서 자주 가게 되는 


남포동 맛집 존맛인 가게 입니다. ㅋㅋㅋ


머니머니 해도 가장 좋은건 고기의 질인데요,


여기 황금돼지 집은 삼겹살이 진짜 두꺼워요 ㅎㅎ


제가 서울에서도 이렇게 두꺼운집은 거의 못본듯 합니다.


물론 두껍다고 다 좋은집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맛있으니, 다 좋아보이네요 ^^


가격도 괜찮고, 그래서 벌써3번이나 가게 되는 ㅎㅎㅎ


제가 블로그 한다고 하니 사장님이 서비스도 주셔서...뭐 잘...얻어먹고 쓰는 포스팅은 아니고 ㅋㅋㅋ


진짜 분위기나 맛이 좋아서 소개를 해 봅니다.


남포동 맛집 존맛인 황금돼지 가게 입니다 .ㅎㅎㅎ





자 이렇게 생긴 집입니다.


여기저가 다 빨강 간판 ㅋㅋㅋㅋ


찾기 쉬워요 ㅎㅎㅎ


네이버에서 남포동 황금돼지 치면 나옵니다. ㅋㅋㅋ








그냥 사장님 인심이 좋은건지,,,,


마케팅 방법이 좋은건지는 모르지만,


서비스가 많아요.


게다가 3번갔는데 기억하고 서비스 더줍니다. 헐 ㅎㅎㅎㅎ


너무 좋습니다.


뭐 돈아껴서가 아니고,


기억해준 다는 그런 느낌이 좋더라고요^^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요,


2인이서 2인 세트 시켜도 충분히 먹습니다.


김치찌개가 무료 서비스거든요 ㅋㅋㅋ


라면도 넣고 ㅋㅋㅋㅋㅋ





자..바로 먹을 준비~!!


남포동 맛짐 존맛을 보여드리겠습니다. ㅎ





이렇게 삼겹살과 항정살이 나옵니다.


위에서 이야기 했듯이 두껍지 않나요? ㅋㅋ


완전 최고~!





사실 저는 이전에 삼겹살은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고요,


뭐 아직도 다 맛은 있찌만,


가끔....냄새 나는곳들이 있쬬~!


다행히 여기는 맛있습니다. ㅎㅎㅎ





지글지글 구워지는 중 ㅎㅎㅎ


배고픈데 이렇게 사진 찍는게..음....


참 블로거는 힘듭니다. ㅎㅎㅎ







거의다 익어갈 때 한컷~!


그리고 이제 먹기 시작 합니다. 





저는 상추에 무쌈을 같이 먹는걸 좋아하고,,,


특히 무쌈은 항상 리필 ㅋㅋㅋ


이정도는 기본이죠 ㅎㅎㅎ






그리고 김치찌개 라면 ㅎㅎㅎ


이게 최고입니다. ㅎㅎ


완전 맛있고 게다가 서비스~! ㅋㅋㅋ





처음에는 저희만 주는줄 알았는데...


원래 서비스더라고요 ㅋㅋㅋ





이건 추억의 비빔밥 ㅋㅋㅋ


흔들기 전에 한컷 찍고 마구 먹었습니다. ㅎㅎㅎ






비빔냉면까지 먹고 마무리 ㅎㅎㅎ


맛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이건 여담이지만, 


사장님이 이전에 포스팅 한거 보시고,


고기 조금 더 주셨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도 한번 더 남포동 맛집 존맛으로 포스팅 ㅋㅋㅋ


뭐 사장님 마음에 드실지 모르지만,


그래도 솔직하게 적었으니 ㅎㅎ


다음에 가면 또 서비스 주시려나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