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해외직구로 다이슨 V8 앱솔루트 구매한다


오늘은 다이슨 V8 앱솔루트 해외직구 대행으로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요~!





다들 아시죠? 다이슨???


청소기의 명품이죠~! 


저도 가지고 싶어서 이리저리 기웃대가가 너무 비싼 가격에 포기 했는데요,


이번에 그나마 조금은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구매대행 방법인데요,


사실 다이슨 V8 앱솔루트를 직구로 사면 몇만원 더 싸겠지만, 배대지 신청에 혹시 중간에 문제가 생기면 영어로 해결해야하고 이리저리 성가신게 많습니다.


참고로 저는 영어권에서 살다 왔기에 영어 문제는 아닌데,


이전에 한번 배송 문제가 되니, 해외 전화비용도 많이 들고....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직구보다는 조금 비싸게, 하지만 한국보다는 많이 싸게 사는 방법이


직구대행입니다. ㅎ


뭐 알아서 다 해주니까요 ㅎㅎㅎ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큐텐 이라는 곳인데요,


이게 또 기회인게 행사를 하네요 ㅋㅋㅋㅋㅋ


한번 들러서 보시고요~!



http://www.qoo10.com/g/479673672/Q101536086



소개를 하다보니 다이슨 V8 앱솔루트 가 어떤 제품인지 소개를 안했네요 ㅋㅋㅋㅋ


이런 ㅎㅎㅎㅎ


사진 보면서 명품 청소기 소개를 해 볼까요? ㅎ



자 이렇게 많은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로 무선에서 흡입력이 강하다는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무선 청소기의 가장 큰 단점이 흡입력이자나요 ㅎㅎ



지금 저는 집에서 엘지꺼 쓰는데...음...


가격은 좋지만.....성능이 아무래도 다이슨V8 앱솔루트와 비교하기는 좀 아쉽죠 ~




자..이렇게 가벼워서 쉽게 걸고 어디서든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집에서 청소를 하기 때문에....


이부분 중요하다고 봅니다 .ㅋㅋㅋ





큰 먼지와 이런 과자 부스래기도 다 빨아 주고요~!





작은 카페트 먼지 머리카락도 완벽하게 ~!


이게 지난 V6 모델과 비교해서 많이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합니다.



또 이렇게 그냥 살짝 버튼 누르고 탈착이 가능하니.


너무 좋은거죠~!



짧은 애로는 이렇게 힘이 더 들어서 쇼파도 청소할 수 있고요 



긴애로는 거미줄 없애버렷~! ㅋㅋㅋㅋ





자동차 청소도 가능하다는건데,


사실 이게 남자들은 짱인거죠 ㅋㅋㅋㅋ



어떤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개하면 마구마구 사고 싶어집니다. ㅎㅎ


점점 지름신이 오고 있네요 ㅎㅎㅎ


한번 진지하게 고민해 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합니다~^^








이 포스팅은 큐텐에서 소정의 고료를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