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깔라만시 원액 먹는법 알려드려요


깔라만시 원액 먹는 방법중 제일 좋은 법은?



요즘 유행하는 것들 중에서 야관문을 제외하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 ㅋㅋㅋ


깔라만시 입니다.


요즘 많이들 먹자나요~?


그래서 저도 하나 구해봤습니다.


착한 푸드 라는곳에서 구매했는데요,


양이 많아서 깜놀 했네요 ㅎㅎ


이걸 언제 다 먹냐? ㅎ 이번 여름에는 다 먹을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ㅎ


게다가 2봉지 인데 헐 ㅎㅎ 아직 1봉지 쪼~~ 금 먹었네요^^;;;


깔라만시 원액은 물에 타먹어야 하는데요,


물에 타먹어도 시네요 ㅋㅋㅋ 이런 ㅎㅎ


그래서 저는 다른 방법으로 깔라만시 원액을 먹습니다. 


다들 눈치 채셨을지 모르지만,


에이드로 먹는거죠 ㅎㅎ


여름에는 에이드가 제일 시원하자나요 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레몬 에이드를 제일 좋아 하는데요,


깔라만시 원액도 에이드로 만들어 먹으면 좋습니다.


함 볼까요? ㅎ




1. 우선 에이드를 만들기 위해서 사이다를 준비하는데요,


컵 크기때문에 너무 큰건 안되고 저는 185 미리짜리로 ㅎㅎㅎ




2. 얼음컵입니다.


당연 얼음이 있어야 시원하겠죠? ㅎ


따로 물은 준비 안해도 됩니다.




3. 마지막으로 깔라만시 원액인데요,


지금 한 10번은 먹었는데 아직도 반도 더 남았어요 ㅎㅎ


이런 ㅎㅎㅎ


양이 많아서 좋습니다요 ~! 




이렇게 3개의 재료만 있으면 됩니다. ㅎ




자..이것들로 한번 만들어 보죠~! 




우선 사이다를 얼음컵에 쭈욱 따라주고요~!


양이 작아서 그냥 다 부어도 됩니다. 





ㅎㅎ 이렇게 다 넣고~!


다음은? ㅎㅎ





깔라만시 원액을 넣는데요,


취향에 맞춰서 적당히 넣습니다. ㅎ




전 뭐 원액 많으니 좀 많이 넣어서 진하게 먹어요~!


그래야 시고 맛있죠 ㅋㅋㅋㅋ






이렇게 나옵니다. ㅎ


그럼 빨대를 준비하고???





마구 저어 줍니다~!!


잘 저어야 해요 ㅎㅎ


그래야 잘 섞여서 한 부분만 시지 않겠죠? ㅎ





제가 열심히 돌리는 모습이 사진으로는 표현이 안되네요~!


쳇~!


팔 빠지게 저으면서 찍은건데 ㅋㅋㅋ






자..이제 컴 앞으로 옵니다.


작업 하면서 먹으면 시원하고 좋아요 ㅎㅎ




아까 낮에 깔라먄시 먹고, 넘 더워서,


지금 다시 레몬 에이드 하나 더 먹습니다. ㅎ


색을 비교해 보시라고 한컷 찍었네요~!



디톡스 작용이 잘된다고 하는 몸에 좋은 깔랴만시~!


아직 늦더위가 오는데 한번 드셔 보세요~!


적극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