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난타 갤러리

난타북 대여 하는곳 알려드릴까요?

난타북 대여 하는곳 찾으시나요?


이제 우리나라에서 난타...를 모르면 간첩 ㅎㅎㅎㅎ


난타 배우는곳은 종종 있지만서도,


난타북 대여 하는곳을 찾기는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다들 수업도 해야하고, 운송도 힘들고 ㅎㅎㅎ


결국 다들 운송은 본인이 해가야 하니,


본인 지역에서 가까운 곳을 찾아야겠죠?



제가 아는곳은 서울 인천 수락산 의정부 난타북 대여 점을 알고있고요,


그 외에는 뭐 가까운 지역으로 오셔야 할거 같기는 합니다.


보통 장기적으로 빌리지는 않고, ( 장기로 빌리려면...그냥 구입하시는게 더 쌀지도 ㅎㅎㅎㅎ )


단기로 많이 빌리세요 ㅎㅎㅎ



지금 보이는 사진은 인천 난타북 대여 장소의 사진입니다.


드림 난타라고 하는 연습실인데요,


이제 막 신설된 곳이라 북도 새거고, 연습실도 새거고 ㅋㅋㅋ



게다가 이번에 난타북 구입을 했다고 해서 얼렁가서 사진 찍어왔습니다. ㅋㅋㅋㅋ


사진 함 볼까요?





이렇게 북이 있는데요,


여기는 인천 난타북 대여 하는곳입니다.


연습하시는데 가서 잠깐 찍은거라 좀 정신 없네요 ㅎㅎㅎㅎ





뒤에서도 하나~!


뒤에 벽에 있는 그림이 웃겨요 ㅎㅎㅎㅎ





앞에 수업하시는데 찰칵~!!


북이 한 30개는 넘게 있는거 같아요.


성인북이고요,


20개 정도는 대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드림난타 라고 하는곳인데요,


오~ 로고가 이쁘네요 ㅎㅎ


이것도 저번주에 구입한 북이라고 해요.


로고 가 싫으면 뒤집으면 뒤에는 깔끔 ㅎㅎㅎㅎ





이건 뚱뚱한 큰 북이네요 ㅎㅎ


검은색 북이 강렬합니다.





이건 2개가 있다고 하는데요 ㅎㅎㅎ


전 개인적으로 이 북을 좋아합니다만,


운송이 좀 힘들어요 ㅎㅎㅎ





그래서 이 북을 많이 사용하죠 ㅎㅎㅎ


이 글씨 있는 북은 6개가 있고요,





하나 더 찍어보고 ㅋㅋㅋㅋ




많이들 사용하는 이 북이 줄무니 난타북~!


이게 한 20~30개정도 있더라고요 ㅎㅎㅎㅎ


이걸 많이 빌려간다고 하는데요,


구입한지 얼마 안되서 다 새거라고 해요~



인천 부천에서 빌리실 분들은 여기서 빌리시면 될거 같아요.


경인교대 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 정도 된다고 합니다^^


문의는


010 8989 1023


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