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유럽 크루즈 여행기 - 1. 네덜란드 꽃 튤립 축제(큐켄호프) (1)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ㅎ


2015년도 5월에 기대하던 유럽 크루즈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우선 항공권을 싸게 구해주신 와이프님께 감사들 드리며~^^


일정은 처음에 네덜란드로 들어가서 튤립축제인 큐켄호프(keukenhof)를 보고,


그날 저녁에 바로 바르셀로나로 갑니다.


바르셀로나에서 다음날 아침부터 구엘 공원,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을 보고,


하루 더자고 크루즈 시작~!!!


크루즈는 총 3박 4일이 되고, 취항지는 나폴리, 그리고 로마 입니다.


로마에서 바티칸 성당과 그외 시티 투어를 하고, 


다시 네덜란드로 가서 집으로 고고~!!


굉장히 돌아 가는 느낌이지만, 여튼 여러나라를 가게 됬네요 ㅎ


총 10일동안의 여행이라 생각보다 길어졌지만, 많이 돌아다니느라 금방 시간이 지난간것 같습니다.


그럼 첫번째 여행 장소인 네덜란드 튤립축제의 장 큐켄호프 (keukenhof, 혹자는 퀴켄호프, 쾨켄호프 라고도 하더군요 ㅎ)을 한번 볼까요~?



역시 사진없이 글만 쓰니까 그닥 재미 없습니다.


사진 바로 들어갑니다 ㅎㅎ







익숙한 공항이죠?


인천 공항입니다.


출발~!!!!





이건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구매한 선그라스 ㅎㅎ


깨알 자랑입니다. ㅎㅎ



여긴 네덜란드 공항입니다.


스키폴 플라자라고 해서 공항에서 나와서 한층 아래로 내려가면 이런 몰(?) 비슷한 곳이 있어요.


그러고 보니 공항 이름도 스키폴 공항이네요 ㅎㅎㅎ



우선 밖으로 나왔습니다. 일정을 짜다보니 도착이 토요일이 되었네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4번째 인가? 왔는데,


이날만큼 사람이 많은적도 없었습니다. 헐...


암스테르담 시내에 이렇게 사람이 많다니...신기하네요 ㅎㅎ



지나가다가 암스테르담 다리에서 사진 한장~!!!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는 이런 다리들이 엄청 많아서 걷다가 힘들면 쉬면서 가도 된답니다. ㅎㅎ



여기는 기념품 가게인데요,


아래서 두번째 칸을 보면 집들이 엄청 많죠?


이 위에 다리에서 찍은 사진중에서 왼쪽 집을 보시고, 기념품 집을 보시면 비슷하다고 생각이 될텐데요,


네덜란드 집들은 거의 이렇게 지어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집 모양만 봐도 네덜란드 인지 알 수 있습니다~^^



여기는 꽃시장~~


꽃 축제 하는곳은 아니고요,


암스테르담 시내에 있는 꽃 시장이에요 ㅎ


꽃 거리가 있는데, 씨앗 같은건 가지고 못들어 온다고 들어서 구매는 패스~!!



어딜가나 있다는 스타벅스 ~!!!


암스테르담 스타벅스는 이렇게 멋진 건물에 있습니다. ㅎㅎㅎㅎ


아마도 오래된 건축물 외형은 리모델링 못하게 해 놓은것 같습니다. ㅎㅎ




이제 다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으로 와서 오늘의 목적지인 튤립 축제 큐켄호프에 가야겠죠?


공항으로 기차타고 들어와서 (기차 사진이 없네요 ㅎㅎ 갑자기 순간 이동한 기분?)


표지판을 따라서 버스타러 갑니다.


이것도 사진이 없지만 줄 엄청 길어요 ㅠㅠ


버스가 계속 와서 날라 댑니다. ㅎ


튤립 축제를 하는 큐켄호프 지역까지 한 30분정도 버스타고 가고,


기다린 시간이 30분정도 되니, 


한 1시간정도 지체 되었네요 ㅎㅎ




티켓입니다. 왕복 티켓과 입장권이 23.5유로 입니다. 


물론 공항에서 출발해서 공항까지 오는 티켓이고요,


시내에 간김에 시내에서 튤립축제 하는곳까지 가볼랬더니,


결국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을 거처 가더군요~~^^;;;





입구 입니다. 


큐켄호프 (keukenhof) 라고 잘 써있고요,


입구로 들어가면 신비의 튤립축제가 시작이 됩니다.


아~~ 기대 되는군요 ㅋㅋㅋ





여긴 기념품 가게~~ 인데요,


입구에 들어가자 마자 바로 왼쪽에 있습니다.


풍차의 나라이니 당연 풍차가 있고, 튤립도 있습니다.


이 기념품들은 다 바람개비 에요 ㅎㅎ


가격은 뒤에 었있듯 5유로 정도 ㅎㅎ



이건 모형 튤립입니다.


화분에 튤림이랑 같이 장식하는 거라고 했던거 같네요~~^^


3개에 10유로 였던가? 그랬던거 같아요 ㅎㅎ





아......사진 스압때문에 여기까지 하고 포스팅 하나 더 해야겠습니다. ㅠㅠ


이렇게 사진이 많을 줄은 몰랐네요 ㅎㅎ


그래도 즐겁게 찍은 사진들을 보니 기억이 새록 새록 합니다.



다음 포스팅에 멋진 튤립 사진들을 올려보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여기까지 유럽 크루즈 여행기 중에 네덜란드 튤립축제 큐켄호프 

첫번째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