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유럽 크루즈 여행기 - 1. 네덜란드 꽃 튤립 축제(큐켄호프) (2)


퀴켄호프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튤립축제에 다녀온 포스팅인데요,


벌써 1달이 넘어갔네요 ㅎㅎ


기억을 더듬어서 포스팅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우선 앞의 포스팅부터 보고 오시면 이어서 보실 수 있을것 같네요.


네덜란드 꽃 축제 1편


자~ 지금부터 멋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튤립 꽃 축제 사진을 볼까요?




너무 멋지지 않나요?


이건 튤립이 아니긴 하지만 보라색으로 덮힌 꽃의 색감이 너무 좋습니다^^




조금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이또한 꽃의 이름은 모르겠지만,서도 노랑과 흰색의 조화가 너무 멋집니다.



노랑 튤립입니다.


네덜란드 튤립축제에 가면 이런 튤립들이 너무 많죠 ㅎㅎ


노랑색 빨강색 등등...


너무 화려해서 말문이 막힐 정도로^^


사진으로 다 표현 못해서 아쉽네요 ㅎ



산길 따라 가다보면 있는 튤린 꽃들입니다.


아이폰으로 찍은지라 화각이 아쉽네요 ㅎㅎ


암스테르담에 몇번 다녀왔지만, 

이날 퀴켄호프에서 본 튤립축제가 가장 기억이 남네요 ㅎ 



실내 입니다.


실내에서 그림도 그려주고 여러 행사를 하더군요 ㅎ


개인적으로는 튤립축제 야외가 더 멋졌습니다. ㅎㅎ



여기도 실내~~


튤립으로 꽃 문을 만들었는데요,


신기하기도 하고 멋집니다.




길거리의 꽃입니다.


그냥 길 옆의 꽃도 이렇게 멋지니 ㅎㅎㅎ



여기는 원두막??? 입니다.


올라가면 옆의 튤립 밭이 잘 보여요~~


아래 사진은 원두막 위에서 찍은 튤립 사진입니다.


한번 볼까요?



너무 멋지지 않나요? 아래 빨간것들이 모두 튤립입니다.


멀리서 봐서 그냥 불난거 같네요 ㅋㅋ


위의 구름들도 너무 멋있고...


아...여기서 한참 있다가 왔습니다.



원두막 아래서 보면 호수에 비친 구름사진이 너무 멋집니다.


우리나라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장관이네요 ㅎㅎ


하늘이 너무 이쁩니다.


사실 암스테르담 시내에서도 이렇게 멋진 구름들은 볼수 있지만서도 ㅎ



이건 어플로한번 감아봤습니다.


신기하죠? ㅎㅎ





이 튤립들도 역시 튤립 축제 길에 피어있는 꽃입니다.


색도 다양하고 너무나 기분좋게 해주는 퀴켄호프 튤립축제 입니다.



이건 고흐의 그림을 꽃으로 표현한 곳인데요.


아래 사진을 볼까요?



꽃으로 만들어놨습니다. 색도 멋지고 그림도 멋지고 ㅎㅎ


화각이 모자라서 광각 렌즈를 사용했더니 모서리들이 나 핀이 나갔네요 ㅎㅎ



왼쪽 꽃 모양도 같이 만들어놨습니다.


고흐의 작품들도 이렇게 튤립으로 표현하다니 ㅎㅎ


신기하기만 합니다.



이건 노랑과 빨강이 합쳐진 튤립입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이나, 

시내에서도 이런 튤립들이 종종 보였던것 같네요.


역시 튤립의 나라 네덜란드 입니다.



마지막 사진이네요 ㅎㅎ


이건 약간 명암이 나갔지만, 막찍어도 화보라고...


이렇게 멋지고 아름다운 꽃들이 사방 천지에 있다고 생각하면, 너무 설레지 않나요?



눈호강하고 온 하루였습니다.




그럼 다음은 바르셀로나로 이동할텐데요,


스페인 포스팅을 한번 기대해 주세요 ㅎㅎ


(게을러서 언제 올릴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그럼 오늘 유럽크루즈 여행기 중 

네덜란드 꽃 튤립축제 퀴켄호프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고 마무리 합니다.


다음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