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여행 6 - 하이네켄 익스피어리언스




이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여행 2 번 포스팅에서 하이네켄 박물관에 다녀온 사진이 었어서 포스팅을 간단히 했었는데요,


어제 사진을 찾아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암스테르담에 있는 하이네켄 익스피어리언스 공장 포스팅을 해 볼까 해요 ^^


바로 사진 보면서 설명해 볼까요?




이사진은 한국에서 네덜란드로 출국 할 때 비행기 안에서 사진입니다.


은지원씨가 같이 타서 사진 찍어 줬네요 ㅎㅎ


초췌한 모습에도 사진에 응해주신 은지원씨^^


예의 청년입니다 ㅎㅎ



암스테르담 하이네켄 공장 입니다.


밖에서 날씨 좋은 날 찍었죠 ㅎㅎ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전광판에 하이네켄이라고 되어있네요 ㅎㅎ



입장권 대신에 팔찌를 하나 주는데요,


한쪽은 이렇게 하이네켄이라고 적혀있고~



반대쪽은 버튼이 3개 있는데요,


녹색 버튼은 술로 바꿔주고, 하얀 버튼은 기념품으로 바꿔준답니다.^^



벽에 걸려있는 하이네켄 광고 사진들 1



벽에 걸려있는 하이네켄 광고 사진들 2



벽에 걸려있는 하이네켄 광고 사진들 3



벽에 걸려있는 하이네켄 광고 사진들 4



벽에 걸려있는 하이네켄 광고 사진들 5



벽에 걸려있는 하이네켄 광고 사진들 6




역대 하이네켄 관련 사진들 같군요.


약간 야하기도...^^;;



실제로 하이네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줍니다.


약간의 비린내 나는 재료도 맛보고요 ㅎㅎ



저기 아래 기계에서 술을 만든다는데요,


실제로른 안만들고 저 안에 모니터로 만드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하이네켄 초기 술통이라고 하는데요,


암스테르담에서 초기에 만든 술통이라고합니다.



역시 하이네켄 하면 녹색병~!


벽면 장식도 이렇게 녹색 하이네켄 병으로~!



여기서는 아까 입장할 때 받았던 녹색 버튼을 술로 바꾸는 곳입니다.


술은 작은 잔으로 줘요 ㅎㅎ^^


하이네켄의 고장인 암스테르담에서 마시는 술맛은 어떨지 상상해 보세요 ㅎㅎ



맛있겠죠 ??? ㅎㅎ





마지막으로 멋진 풍차 사진 하나 건져서 올려봅니다.


네덜란드 하면 풍차죠 ㅋㅋㅋ



아래 영상은 암스테르담 하이네켄 공장에서 광고만 계속 틀어주는 곳이 있는데요,


재미있어서 영상 찍어왔습니다.


세계 곳곳의 영상을 모아서 계속 틀어줍니다.^^






재미있지 않나요?


마치 설국 열차 패러디 한것 처럼 나옵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가시면 꼭 하이네켄 익스피어리언스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


오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여행 6 - 하이네켄 익스피어리언스 포스팅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