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여행 5 - 아이센터,반고흐 뮤지엄,애플스토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여행 2번째날 오후 입니다.


앞의 포스팅 보시면알겠지만, 바로전에 볼렌담과 마르켄을 다녀왔죠 ㅎㅎㅎ


우선 앞 포스팅 안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드립니다.


첫째날~!


암스테르담 여행 1


암스테르담 여행 2



둘째날~!


암스테르담 여행 3


네덜란드 볼렌담과 마르켄 여행 4



그리고 둘째날 포스팅 마지막인 오늘 포스팅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아이센터, 반고흐 뮤지엄, 그리고 애플 스토어 방문기입니다.



애플빠인 저는 꼭 가보고 싶었던 애플 스토어에요 ㅎㅎ 스머프들이 얼마나 보고싶던지 ㅎㅎ




그럼 사진을 보면서 네덜란드 2일차 여행을 시작해 볼까요???




멀리 보이는 멋진 우주선 같은 흰색 건물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아이센터입니다. 


무슨 박물관 및 공연장과 함께 있는데요, 


이날 유명한 전시가 있는지 사람들이 많더군요 ㅎㅎ


실제로 들어가 봤습니다. 배타고 갑니다 ㅎㅎㅎ


배는 공짜~!!!


(배사진을 안찍었어요 ㅠㅠ 아니 찍었는데 없는거 보니 와이프님 핸드폰에 있는듯...


나중에 찾아서 추가 포스팅 하겠습니다^^)



저희는 그냥 커피한잔하면 좀 쉬면서 경치 볼 예정이라서 그냥 바로 커피숖으로 ㅎㅎ


위에 보면 사람들이 줄서있는데, 저쪽이 뮤지엄 및 공연장 쪽입니다


개인적으로 여기 카페.... 너무 좋습니다.


3일을 지내면서 왠만한 암스테르담 카페 많이 가봤는데, 여기 짱~!!!




크기 정말 크고요~! 네덜란드 오신 분들 여기 한번씩 꼭 가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은 곳~!



메뉴판입니다.가격이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카페가 거의 다 비슷하더군요 ㅎㅎ




저는 아이스 라떼~!!! 시원하고 맛있고, 보기도 좋고~!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경치를 보면서 마시는 시원한 커피한잔~!


마음도 시원해 집니다 ㅎ



위에 보면 시네마 리메이크 라고 되어있는데요,


아마 전시장이나, 공연이 영화 관련인것 같네요 ㅎㅎㅎ


이곳 가운데가 카운터 이고요, 


주위를 주욱 둘러싼 자리들입니다.


신기하죠? ㅎㅎㅎ


커피한잔 하고 저희는 바로 다음일정으로~!!!


반고흐 뮤지엄 구경갔습니다.




입구 가기 전에 반고흐 뮤지엄 옆 벽면입니다. 역시 유명한 그림들이 ㅎㅎㅎ



반고흐 뮤지엄 입구 부분인데요, 나오면서 찍었더니 사람이 별로 없네요 ㅎㅎ


들어갈때는 줄서서 들어갔고요,


참고로 내부 사진은 금지이므로 사진을 하나도 못담았습니다.


간단한 정보 드리면, 입장권 끊어서 들어가면 (저는 지인이 뮤지엄 카드 있어서 그냥 빌려 들어갔습니다. 사실 이러면 안되는데, 흑....죄송....) 안쪽에 가방은 따로 번호표 받고 무료로 보관해 줍니다.


큰 가방은 꼭 보관하고 들어가야 하고요~~~



뮤지엄들이 몰려있는 지역이라 가운데 큰 공원이 있습니다. 사람들 엄청 많고요~~~


암스테르담의 명물인 I am Sterdam 이 여기도 있더군요 ㅎㅎㅎ


공항부터 저 로고가 많이 보입니다.^^




조금더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ㅎㅎ


그리고 바로 버스타고 안으로 들어와서 애플샵에 갔답니다.


음하하하하



역시 깔끔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애플 스토어 간판~~!!


암것도 없고 그냥 구멍 뚫린 사과하나 달려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와 아이패드 에어가 쭈욱 전시되어있습니다.


역시 네덜란드가 유럽이라 가격이 싸지 않지만, 갖고싶다~!!!



탁자에 사방으로 하나씩~!! 아이패드~!!!



아이맥도 있고요~!!!


역시 애플 스토어입니다.


사실 저는 애플 스토어 처음이거든요!


그래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올따 꼭 가봐야한다고 와이프님에게 강하게 주장하고 온겁니다.


이미 와이파님은 나가고 싶어서 안절 부절 ㅎㅎㅎㅎ



해드폰들도 있고요~!!!



아이패드 케이스들 디스플레이 되어있더군요 ㅎㅎ



아이튠즈 기프트 카드~!!!


기념으로 하나 사고싶었지만 참았습니다.


이번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여행은 절약 여행이었기에 ㅎㅎ



헤드폰들입니다.


하나씩 들어보는데 역시 굿~!!



2층에서 아래를 찍은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천천히 다 보고왔어요 ㅎㅎㅎ





마지막은 감자튀김~!!!!


이거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 마요네즈도 양념이 되어있고 감자도 두껍고~!


사실 체해서 아무것도 못먹고 낮에 처음먹은 감자튀김이...아직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


암스테르담 길거리에 트럭에서 많이 팝니다.


저희는 트럭 말고 그냥 매장에서 사먹었는데요,


3유로 정도 했던거 같네요 ㅎㅎ^^




역시 즐거웠던 저녁이었습니다.


다음날 저녁에 출국이지만 와이프님은 그게 일이기 때문에 이날은 일찌기 잤습니다.


이제 마지막 포스팅 하나 남았군요 ㅎㅎ


다음날은 어딜 다녀왔을까요????ㅎ


오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아이센터, 반고흐 뮤지엄, 애플 스토어 방문기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