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컵비트(Cup Beat)

컵타 배우기 교육 영상






멀리 경상도에서 컵타를 배우러 올라오셨습니다.^^


열정에 박수를 쳐드리고 싶네요 ㅎ


우선 컵타 기본 리듬부터 저희 강남타악퍼포먼스에서 만든 휘모리 변형 컵타 리듬까지 깔끔하게 소화하고 가셨습니다.


2시간 반이라는 짧은 시간에 많은 컵타 리듬을 배우시느라 정신없으셨겠지만, 잘 따라 하시고 나중에 음악에 맞춰서도 잘 따라오셨네요 ㅎㅎ


아래 영상은 간단히 연습 영상 편집한 컵타 영상입니다.


아직 처음이라 어색하지만, 나중에 연습하시면 충분히 잘 연주하실 수 있을것 같군요 ㅎㅎ







제가 컵타 수업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수업하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이 없습니다. ㅠㅠ


다음 컵타 수업시간에 많은 사진 올리도록 할께요 ㅎㅎ




그럼 오늘은 짧게 컵타 수업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컵타 교육 문의


010 6322 3863 


김민혁 교육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