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컵비트(Cup Beat)

컵타 수업 사진 및 영상




지난 주 일요일에 회사에 나갔죠 ㅎㅎㅎ


일요일이지만 컵타 수업 문의가 들어와서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저희 지사 분들이고요, 다들 난타 연주로는 짱짱한 분들이죠 ㅎㅎ


컵타도 배워서 응용하고 싶으시다고 해서 오셨는데요, 뭐 역시 잘 따라하시더군요 ㅋㅋ


지사장님 두분이 너무 친하셔서 컵타 수업하는 내내 즐겁게 시간가는줄 모르고 진행했습니다.^^


저와는 오랜 인연들인 지사장님들이라 저도 부담없이 수업을 했고요 ㅎㅎ


컵타가 점점 인기가 많아 지는거 같아서 뿌듯하거니와, 좀더 체계적인 컵타 커리큘럼을 만들어야 겠다는 다짐까지 하게 되더군요 


물론 지금 준비되어있는 컵타 커리큘럼만으로도 전세계적으로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독창적인 리듬인건 말할것도 없죠 ㅎㅎ


컵타 교육을 위해서 좀더 준비해서 많은 분들이 배우고 타악 교육에 응용했으면 좋겠네요~~



컵타 응용 사진 몇장과, 영상 볼까요?


참고로 컵타 영상은 연주 보다는 스틸 영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아이폰에 있는 로드 무비 어플 이용했어요 ㅎㅎㅎ )





두분이서 열심히 컵타 악보고 따라하시네요.


필기도 얼마나 열심히 하시는지 ㅎㅎ



컵 잡기, 뒤집기 등등 응용동작들 연습중입니다.



지사장님 어려우신가봐요^^;;;


그래도 열심히 연습하면 다 됩니다~!!



컵타 기본 리듬 중에서 박수치기~!



컵타 뒤집어 잡기~!



좌절중이십니다. 헐...ㅎㅎㅎ


그래도 마지막에는 흡족해 하시고 연습 열심히 하신다고 가셨으니 믿어보겠습니다. ㅋㅋ




아래는 컵타 연습 영상입니다. 


(초상권 문제로 우선 비공개 처리했습니다.


다음에 다시 영상 올리겠습니다^^:;;)





즐거워 보이죠?


컵타는 장소와 악기의 제한이 거의 없는 타악 연주 방법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배우고 교육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문의가 들어오고, 교육도 진행이 되고 있으니,


많은 강사님들이 배출 될 것같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컵타 수업 포스팅을 마칠까요??^^




컵타 교육 및 출장 강의 문의


010 6322 3863


김민혁 교육 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