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컵비트(Cup Beat)

컵비트 / 컵타 리듬 동영상






컵타에 대해서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우선 자세한 문의는 010 6322 3863 김민혁 교육과장 에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저희 연구진들이 컵타 연습을 하는 영상을 편집해 보았습니다.


컵타 연습 동영상은 지금까지 나오지 않은 새로운 리듬을을 연결한 편집 영상인데요,


다들 너무 재미있게 컵타 연습을 했다는 후담이^^


그나저나 제얼굴이 너무 잘나와서 부끄럽네요 ㅎ


우선 컵타 연습 사진들좀 볼까요?




손 바꿔잡기~!!!^^


컵타에서 중요한 동작이죠 흔들렸네요 ㅎ


컵타 기본동작 연습중인것 같군요




컵타 주고받기 입니다. ㅎㅎ 


표정이 의미심장 합니다. ㅎㅎ


이 영상도 컵타 기본동작중에서 주고받기~!!!



한쪽은 위를 잡고 한쪽은 옆을 잡고있군요


컵타 연주중에는 강사마다, 배우마다 버릇이 조금씩 다릅니다.



박수 치는 모습~!


기본동작 중에서 꼭 한번씩 들어간답니다.



컵타 연주할때는 손이 저렇게 빠르답니다. ㅋㅋㅋ


컵이 안보이는군요 ㅎㅎ




이것도 컵타중에서 박수 사진입니다. ㅎㅎ


위에 이야기 했듯이 컵타 기본동작 중에 한번씩 나온다는건,


브릿지로 중요한 역할이라는거겠죠? ㅎ





이제 동영상 하나 볼까요?


회의를 거의 3시간 정도 한것 같네요 잘 편집했으니


자세히 컵타 연주 영상을 보시면 도움이 될꺼에요 ㅎㅎ





컵타에 리듬 연구에 대한 영상인데요,


중간중간 편집한 영상이기는하지만, 새로운 리듬이 많이 있습니다~~^^




현재는 2시간30분 특강을 진행하고 있고요,


5시간 자격증은 아마도 다음달 안으로 정리가 될 것 같습니다.


어차피 리듬은 많이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정리하는게 중요하거든요 ㅎㅎ


악보도 잘 볼 수 있게 정리해야 하고요 ㅎㅎ


할일이 많군요 ㅎㅎ




오늘의 컵타 동영상 편집본 포스팅을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컵타 / 컵비트 교육 문의


김민혁 교육과장


010 6322 38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