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컵비트(Cup Beat)

포미닛 전지윤 컵타 영상









컵타에 관해 포스팅을 하다보니, 니엘, 스피카 말고 포미닛의 전지윤이 컵타 연습하면서 찍은 영상이 있네요.


연예인 컵타 영상은 아마도 이게 마지막일듯 한데요,


리듬은 피치 퍼팩트에 나온 기본리듬과 노래를 커버한 영상들이고요,


이제 포스팅은 좀더 업그레이드된 컵타 영상들을 직접 찍어서 포스팅 하고 배우기 쉽게 편집해서 올릴 예정입니다.










화질은 핸드폰으로 막 찍어서 안좋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 포미닛 좋아 하는지라.....ㅎㅎㅎㅎ


포미닛 사진좀 보시고,  컵타 기본동작 영상 올립니다.


다들 한번 배워보세요 ㅎㅎㅎ


(영상보다 사진에 관심들이 더 많으시려나? ㅋㅋㅋㅋ)


우선 영상부터~!!!!





전지윤 (포미닛)의 컵타 동영상입니다. 귀여워요 ㅎㅎㅎ


다들 한번씩 따라해 보세요 기본 리듬입니다^^





2시탈출 컬투쇼에 나온 컵타 배우기 영상입니다.


포미닛 멤버중에 지윤양이 간단하게 컵타 영상을 보여줍니다. ㅎㅎㅎ



재미있는 컵타 동영상들 잘 보셨나요?


이제 컵타 한번씩 따라 해보는건 어떨지요? 


어렵다고요? 그럼 제가 다음포스팅에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기다리던 포미닛 사진들 ㅎㅎ


오늘 전지윤 연예인 컵타 연주 영상 포스팅 끝~!!!